상촌중학교 로고이미지

5박예슬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왜 이러니~
작성자 박예슬 등록일 13.10.30 조회수 37

요즘 우리 집 컴퓨터가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 뭐 내가 글 좀 쓰려고하면 고장나고... 뭐... 내가 글을 그동안 안 쓴게 꼭 컴퓨터 탓은 아니지만 그래도 내가 글을 쓰기 위해 마음을 다시 다 잡으면 또 컴퓨터는 고장이 나 있다. 무슨 이유 때문인지 컴퓨터로 뭘 제대로 한 것도 없는데 바이러스에 걸리고... 정말 답답하다. 내가 충청도 사람이라서 그런건지, 아니면 그냥 태생이 그런건지 나는 왠만한 한국인들이 걸리는 '빨리 빨리 병'에 걸리지 않았다. 쉽게 말하면 만사가 느긋하다는 것이다. 뭐... 빠르면 빠를수록 좋기는 하지만 그래도 느린 것을 잘 참을 수 있는 성격이다. 그런 내가 이 컴퓨터 하나 때문에 화병에 걸리려 하다니... 참 미치고 팔짝 뛸 노릇이다. 아무튼 지금 나는 화병에 걸리기 일보직전이다. 제발 부탁이니까 앞으로는 컴퓨터가 고장이 나지 않았으면 좋겠다.

 

P.S : 컴퓨터는 바이러스가 걸리면 속도가 더 빨라지는 것 같다. 특히 해킹에 관련 된 바이러스는 더욱 더 그렇다. 만일 컴퓨터의 속도가 수리도 하지 않았는데 예전에 비해 갑자기 속도가 빨라졌다면 다시 한 번 생각하길 바란다. 빠르면 빠를수록 바이러스 또한 빨리 전염 되니까. V3가 통째로 사라지는 황당한 일을 겪지 않으려면 주기적으로 포맷을 하길 바란다.

이전글 고등학생
다음글 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