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삼양♥교육사랑 66호(2016.12.30)
작성자 이경화 등록일 16.12.13 조회수 47
첨부파일

  

   

교장 민화식

 

귀여운 자녀들이 학습의 장을 학교에서 가정으로 옮기는 겨울방학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학교보다는 자유스럽게 여러 가지 경험을 하면서 뜻있게 보내는 좋은 시간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스스로 계획을 세워 실천하고 학기 중에 할 수 없었던 많은 체험들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알차고 보람된 방학이 될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특히 올 겨울방학에는 우리학교 모든 어린이가 늘 책과 함께 생활하면 어떨까요? 학부모님들께서도 이 점을 감안하셔서 어린이들이 책을 많이 읽을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주시고, 부모님과 함께 도서관을 다니면서 책을 읽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십시오. 또한 어린이들이 규칙적이고 부지런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가정생활 지도를 해 주시고, 외출 시에는 반드시 부모님의 허락을 받고 약속 시간을 지키도록 해 주십시오. 안전사고에 주의하며 낯선 곳, 오락실에 가지 않도록 해 주시고, 불장난, 교통안전에도 유의하도록 부탁드립니다. 우리 학교는 방학 중에도 도서관을 개방하여 어린이들의 학습을 도와줄 것입니다.

학부모님 여러분, 차가운 겨울철 따뜻한 마음으로 자녀와 대화하고 놀이하고 독서하며 눈뜨고 일어나면 화장실로 가서 세수하고 머리 빗듯이 공부하는 습관, 독서하는 습관이 몸에 배도록 옆에서 도와주십시오.

 

-느릿느릿, 진득하게 기다리는 마음으로 아이를 교육하십시오.-

다음글 삼양♥교육사랑 65호(2016.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