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2회 발명학교 운영 안내 |
|||||||||||||||||||||||||||||||||||||||||||||
---|---|---|---|---|---|---|---|---|---|---|---|---|---|---|---|---|---|---|---|---|---|---|---|---|---|---|---|---|---|---|---|---|---|---|---|---|---|---|---|---|---|---|---|---|---|
작성자 | 이정은 | 등록일 | 16.12.15 | 조회수 | 124 | ||||||||||||||||||||||||||||||||||||||||
첨부파일 |
|
||||||||||||||||||||||||||||||||||||||||||||
제 12회 발명학교 운영 안내 가. 운영기간: 2017. 1. 5.~1. 20. 나. 운영장소: 충북교육과학연구원 연수동 (3층) 진로특강실 및 전자공작실, 발명공작실 다. 대상 및 인원: 도내 초등학교 4학년이상 중․고등학생 (24명) 사. 운영 일정 및 활동 프로그램
다. 신청 방법 - 참가 신청: 본원 홈페이지 신청 후 발명탐구계획서 전송 1) (http://www.cbesr.go.kr)에서 로그인 후 ‘온라인신청/예약-과학탐구교실신청’ 메뉴에서 신청 2) 발명탐구계획서 제출: 연구원 홈페이지 공지사항 「제12회 발명학교 심화반 운영계획」에서 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 후 메일(sbh3355@cbe.go.kr)로 제출 (단, 메일주소 및 기타 오류로 미접수된 경우는 본인 책임임) |
이전글 | 겨울방학 탐구과학교실 운영 안내 |
---|---|
다음글 | 2016. 교육여건개선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강사 채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