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언론보도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6회 청소년 희망 스키캠프 참가 (중부매일)
작성자 김양례 등록일 16.01.05 조회수 109
첨부파일

제6회 청소년 희망스키캠프 참가 중부매일 보도자료입니다.

기타 다른 신문(충청일보,중도일보,동양일보,충청매일,충청타임즈)에 난 보도자료는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jb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706908)

 

 

"도전은 아름답다. 나는 할 수 있다."

음성 맹동초, '제6회 청소년 희망 스키캠프' 참가

 

2016년 01월 05일 (화) 14:24:20 지면보기 0면                                         서인석 기자 seois65@jbnews.com

 

충북 음성 맹동초(교장 이정애)는 5∼6학년 아동 12명을 대상으로 4∼5일 주식회사 아이앤에스 후원, 국민생활체육 충북 스키연합회 주최로 수안보 이글밸리 스키리조트에서 실시한 '제6회 청소년 희망 스키캠프'에 참가했다.

청소년 희망 스키 캠프는 '도전은 아름답다. 나는 할 수 있다'라는 슬로건으로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했으며, 스키전문 강사들의 체계적인 강습을 통해 스키는 물론 스노보드 체험까지 실시했다.

평소 스키는 다른 세계 이야기처럼 생각했던 아이들에게 이번 희망 스키 캠프는 좋은 경험이 되었으며 서로 눈싸움도 하고 밤에는 이야기꽃을 피우며 우정도 쌓았다.

권요한(맹동초 5년)학생은 "꿈속에서 그리던 스키장에서 친구들과 스키도 배우고 학교에서 못 다한 대화도 나누다보니 더 많이 친해지게 돼 정말 좋았다"며 "내년에도 스키캠프에 꼭 참가하고 싶다"고 즐거워했다.

한편 음성 맹동초는 앞으로도 매년 참가해 어린이들의 신체 발달 및 정서 함양에 기여할 계획이다. 서인석/음성

이전글 온드림 스쿨 다빈치 교실
다음글 맹동초와 (주)아이앤에스 업무협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