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컴퓨터프로그래밍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기능 단위 팩맨
작성자 김용남 등록일 21.07.28 조회수 62

int x = int(random(width));

int y = int(random(height));

 

int xspeed = 2;

int yspeed = 1;

 

int size = 50;

 

void setup(){

  size(640, 480);

}

 

void draw(){

  println(frameCount);

  background(0);

  move();

  display();

}

 

void display(){

  fill(random(255), random(255), random(255));     // random(5);

  if(frameCount % 60 < 30){

    arc(x, y, size, size, 0.5, 5.78);

  } else {

    arc(x, y, size, size, 0.1, 6.18);    

  } 

}

 

 

void move(){

  x = x + xspeed; 

  y = y + yspeed;

 

  if(x < 0 || x > 640){

    xspeed= -xspeed;   

  }

  if(y < 0 || y > 480){

    yspeed = -yspeed;   

  }

}

 

 

void mousePressed(){

  x = int(random(width));

  y = int(random(height));

 

  xspeed = int(random(10));

  yspeed = int(random(10));

 

  size = 50;

}

이전글 팩맨
다음글 팩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