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컴퓨터프로그래밍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팩맨
작성자 심소은 등록일 21.07.28 조회수 56

int x1 = int(random(width));

 

int y1 = int(random(height));

 

 

 

 

int xspeed1 = 2;

 

int yspeed1 = 1;

 

 

 

int size = 50;

 

int mouthtime = 0;

 

 

 

 

 

void setup(){

 

  size(640, 480);

 

}

 

 

 

void draw(){

  

  println(frameCount);

 

  background(0);

 

  move();

 

 

  fill(random(255), random(255), random(255));     // random(5);

 

 

 

  if(frameCount % 60 < 30){

 

    arc(x1, y1, size, size, 0.5, 5.78);

 

  } else {

 

    arc(x1, y1, size, size, 0.1, 6.18);    

 

  } 

}

 

 

void move(){

  x1 = x1 + xspeed1; 

 

  y1 = y1 + yspeed1;

 

 

 

  if(x1 < 0 || x1 > 640){

 

    xspeed1 = -xspeed1;   

 

  }

 

  if(y1 < 0 || y1 > 480){

 

    yspeed1 = -yspeed1;   

 

  }

}

  

 

 

 

void mousePressed(){

 

  x1 = int(random(width));

 

  y1 = int(random(height));

 

  

 

  xspeed1 = int(random(10));

 

  yspeed1 = int(random(10));

 

  

 

  size = 50;

 

}

이전글 기능 단위 팩맨
다음글 몬드리안 실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