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교장 한석일)는 12일(수), ㈜유영제약(대표이사 유주평)과 미래 제약인 육성을 목적으로 학교 발전기금 기탁 협약식과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미래 산업사회에 기여할 글로벌 학생 양성을 목적으로 학교발전기금 기탁 협약을 체결하고, 품행 단정 및 성적 우수 등 타의 모범이 되는 장학생 20명에게 유영인재/유영성장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장학사업은 20년 넘게 지속되고 있는 유영제약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유영제약은 2014년부터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에 매해 천만 원씩 학교발전기금을 지원하고 있다.
유영제약 사회공헌 담당자는 “미래 제약사회를 이끌어갈 차세대 인재들이 학업에 더욱 매진할 수 있도록 기탁 장학금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유영제약은 ESG 경영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미래 제약인 육성을 위한 인재 발굴 및 장학 사업을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석일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장은 “학교에 대한 애정과 관심으로 큰 금액을 기탁해주신 유주평 ㈜유영제약 대표이사님의 큰 뜻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학교발전기금은 뜻하신 곳에 요긴히 활용하여 바이오의약품 산업을 이끌어 나갈 전문인재를 양성하는 데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출처 : 불교공뉴스(http://www.bzero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