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교장 한석일)는 23일(목), 바이오 기술 명장을 향한 「제11회 바이오기업 박람회」를 개최했다.
바이오 식품 및 바이오 제약산업에 대한 현황과 미래, MOU 체결 기업의 비전과 현황, 장단점 파악 및 채용분야 직무 내용에 대한 이해의 기회가 마련됐다.
오전에는 한미약품(주) 외 26개 업체의 기업상담 부스가 운영됐으며, 학생들이 취업 시 필요한 의사소통능력을 키우고, 각 기업별 채용 정보를 깊이 있게 파악하는 상담시간으로 운영됐다.
오후에는 (주)GC녹십자 외 6개 업체 인사 담당자의 MOU 기업 소개 프리젠테이션(presentation)을 통해 MOU 체결 기업의 비전과 현황, 장단점 파악 및 채용 분야의 직무 내용에 대한 이해의 기회가 주어졌다.
제11회로 개최되는 바이오기업 박람회는 기업의 홍보와 우수 인재를 채용하려는 기업의 움직임이 이뤄졌으며, ▲한미약품(주) ▲㈜GC녹십자 ▲코오롱생명과학(주)&코오롱바이오텍(주) ▲대원제약(주) ▲제일약품(주) ▲㈜파마리처치 ▲㈜제뉴원사이언스&㈜제뉴파마 ▲㈜녹십자엠에스 ▲콜마비앤에이치(주) 등을 포함한 27개 우수기업이 참여했다.
한석일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등학교장은 “이번 바이오기업 박람회를 통해 1, 2학년 학생들은 진로 탐색의 기회를, 3학년 학생들은 진로 결정의 기회와 구체적인 진로 설계 및 취업 계획을 세우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출처 : 불교공뉴스(http://www.bzero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