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내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73회 강내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알림
작성자 임경아 등록일 12.11.20 조회수 48

공고 제 2012 - 21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강내초등학교운영위원회 제73회 임시회가 아래와 같이 개최됨을 안내합니다.

 

1. 개의일시 : 20121127(화요일) 15:00

2. 개의장소 : 우리학교 교장실

3. 회 순 :

-. 개회

-. 국민의례

-. 위원장인사

-. 학교장인사

-. 전회회의록 승인

-. 간사보고

-. 안검심의

-. 기타토의

-. 폐회

 

4. 심의안건

. 2012학년도 특수학급 방과후학교 운영 계획()

. 학사일정 변경()

. 2012학년도 겨울방학 계획서()

. 2012학년도 겨울방학 프로그램 운영계획()

. 2012학년도 강내초등학교회계 제3회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

 

5. 참관안내 :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 당일 교장실에 마련된 참관 인석에 참관하실 수 있으며, 참관 시 유의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강내초등학교운영위원장

이전글 제73회 강내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희의결과 알림
다음글 제72회 강내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