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3회 강내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알림 |
|||||
---|---|---|---|---|---|
작성자 | 임경아 | 등록일 | 12.11.20 | 조회수 | 48 |
공고 제 2012 - 21호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강내초등학교운영위원회 제73회 임시회가 아래와 같이 개최됨을 안내합니다.
1. 개의일시 : 2012년 11월 27일(화요일) 15:00 2. 개의장소 : 우리학교 교장실 3. 회 순 : -. 개회 -. 국민의례 -. 위원장인사 -. 학교장인사 -. 전회회의록 승인 -. 간사보고 -. 안검심의 -. 기타토의 -. 폐회
4. 심의안건 가. 2012학년도 특수학급 방과후학교 운영 계획(안) 나. 학사일정 변경(안) 다. 2012학년도 겨울방학 계획서(안) 라. 2012학년도 겨울방학 프로그램 운영계획(안) 마. 2012학년도 강내초등학교회계 제3회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
5. 참관안내 :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 당일 교장실에 마련된 참관 인석에 참관하실 수 있으며, 참관 시 유의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강내초등학교운영위원장 |
이전글 | 제73회 강내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희의결과 알림 |
---|---|
다음글 | 제72회 강내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알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