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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7-8월 강내초 외 2개교 부식물품 공동구매 견적 공고
작성자 강내초 등록일 14.06.18 조회수 63

강내초등학교공고 제2014 -10

20147-8월분 강내초등학교 외 2개교 급식물품 공동구매 견적 공고

2014618

강내초등학교장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20147-8월분 강내초등학교 외 2개교 급식물품 공동구매 견적 공고

. 기초금액 : 11,741,880(부가세포함)

(단위 : )

강내초

갈원초

청주혜화학교

7

1,493,450

1,973,300

4,781,480

8,248,230

8

844,000

998,350

1,651,300

3,493,650

2,337,450

2,971,650

6,432,780

11,741,880

. 규격 및 수량 : 붙임 내역서 참조

. 납품기간

강 내 초 : 2014.7.1.~2014.7.31, 2014.8.1.~2014.8.31.

갈 원 초 : 2014.7.1.~2014.7.31, 2014.8.1.~2014.8.31.

청주혜화학교 : 2014.7.1.~2014.7.31, 2014.8.1.~2014.8.31.

. 납품장소 : 강내초등학교, 갈원초등학교, 청주혜화학교 급식소

2. 입찰방법 및 입찰일정

. 입찰방법 : 최저가 총액입찰 및 전자입찰방식에 의한 지역제한 경쟁입찰

. 제출방법 : 나라장터(G2B)시스템 이용

. 제출기간 : 201461816:00 ~ 2014623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1462311:00 강내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나라장터(G2B) 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합니다.

3. 참가자격

.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당해 물품을 생산제조 또는 판매하는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가 충청북도 청주시 및 청원군 및 세종시(기존 청원군 소재지에 한함) 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견적공고일 전일로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견적에 참여할 수 있으며, 나라장터(G2B)시스템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나라장터(G2B)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축산물 식잡 도소매 사업허가를 득하고 당해 견적 목적물의 운반에 필요한 차량(냉동차량), 시설을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할 수 있는 자

.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13조에 의거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를 필한 자

4.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1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5.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 제373(2011.09.14.)]에 의거 낙찰하한율(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견적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사항

. 본 견적은 청렴계약제 대상입니다.

.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학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우리 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참가자 유의사항

. 별도의 현품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첨부된 물품내역서로 갈음합니다.

. 견적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참가자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타(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9. 기타사항

. 공동구매 3개 학교는 남이면 소재지 강내초, 갈원초, 청주혜화학교 이다.

. 입찰 및 계약은 3개 학교를 대표하여 본교(강내초)에서 총괄(총액입찰)하여 이루어지며 따라서 본교와의 계약은 3개 학교를 대표한다.

. 계약자(낙찰자)3교의 일일납품지시서에 따라 각 학교별로 급식물품을 납품하여야 하며 또한 견적서, 납품서, 계산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 3개 학교는 물품납품 시 각 학교별 검수시간에 차등을 두어 납품업체에서 불필요한 차량운행이 이루어지지 않도록 한다.

. 공고 및 견적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http://www.g2b.go.kr)[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개찰결과]에서 조회할 수 있으며, 본 공고문에 대한 행정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43-231-1329, 행정실장 임경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강내초등학교 직원은 입찰계약 및 집행과 관련하여 일체의 금품 또는 향응을 요구하거나 제공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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