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자유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1학년 2반 14번 엄희찬 수학여행 사진입니다!
작성자 엄희찬 등록일 18.03.26 조회수 500
첨부파일

1214 엄희찬 수학여행 사진 모음 (5장)

 첫번째 사진은 김포에서 제주도로 비행하는 중에 찍은 사진입니다. 우연히 비행기 창문쪽 자리에 앉아서 창 밖을 바라보니 구름이 힐링이 되는것 같아 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또 친구들과 저 풍경을 보면서 많은 이야기와 동시에 추억을 쌓았던 것 같습니다

 두번째 사진은 첫번째와 마찬가지로 김포에서 제주로 비행하는 중에 시계랑+비행기창문 조합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제 시계를 보면서 시간을 보다가 비행기 창문을 바라봤는데 먼가 독특한 조합이 나올거 같아서 시계에 초점을 두고 찍었습니다.

 세번째 사진은 절물 휴양림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친구들과 자유시간으로 산책을 하다가 저 사진 방향의 시선이 온갖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듯 힐링이 되서 다같이 공유하고자 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네번째 사진은 가시리 마을에 도착하고 직후에 찍은 사진입니다.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사진과 같은 풍경을 보고 '제주도 말고 우리나라에서 이런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이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영감을 받아 풍력 발전기와 들판의 조합으로 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제가 실제로 봤던 풍경들 중에서 저런 들판과 풍력 발전기가 동시에 잘 어울려져 있는것은 극소수일거라고 생각됩니다.

 다섯번째 사진은 갑마장길에서 조랑말 승마장을 가는 도중에 찍은 사진입니다. 이 날에는 햇빛이 강하게 들어와서 더운 날이었는데 그 햇빛을 이용하여 풍차에 초점을 맞추어 찍어봤습니다. 이 사진이 제가 수학여행 중에서 가장 괜찮은 풍력발전소 사진인거 같아서 지금 제 휴대폰 배경화면으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첫번째 사진은 김포에서 제주도로 비행하는 중에 찍은 사진입니다. 우연히 비행기 창문쪽 자리에 앉아서 창 밖을 바라보니 구름이 힐링이 되는것 같아서 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 두번째 사진은 첫번째와 마찬가지로 김포에서 제주로 비행하는 중에 시계랑+비행기창문 조합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제 시계를 보면서 시간을 보다가 비행기 창문을 바라봤는데 먼가 독특한 조합이 나올거 같아서 시계에 초점을 두고 찍었습니다.
  • 세번째 사진은 절물 휴양림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친구들과 자유시간으로 산책을 하다가 저 사진 방향의 시선이 온갖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듯 힐링이 되서 다같이 공유하고자 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 네번째 사진은 가시리 마을에 도착하고 직후에 찍은 사진입니다.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사진과 같은 풍경을 보고 '제주도 말고 우리나라에서 이런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이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영감을 받아 풍력 발전기와 들판의 조합으로 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제가 실제로 봤던 풍경들 중에서 저런 들판과 풍력 발전기가 동시에 잘 어울려져 있는것은 극소수일거라고 생각됩니다.
  • 다섯번째 사진은 갑마장길에서 조랑말 승마장을 가는 도중에 찍은 사진입니다. 이 날에는 햇빛이 강하게 들어와서 더운 날이었는데 그 햇빛을 이용하여 풍차에 초점을 맞추어 찍오봤습니다. 이 사진이 제가 수학여행 중에서 가장 괜찮은 풍력발전소 사진인거 같아서 지금 제 휴대폰 배경화면으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전글 1학년 1반 이정훈 수학여행 사진입니다.
다음글 1404김민재 수학여행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