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 재구성을 통한 I.D.O.L 프로그램 구안(2학년 1학기) |
|||||||||||||
---|---|---|---|---|---|---|---|---|---|---|---|---|---|
작성자 | 김영희 | 등록일 | 24.06.28 | 조회수 | 11 | ||||||||
첨부파일 |
|
||||||||||||
1. 주제: 진천을 위해 상신초 2학년이 다함께 힘을 합치다! (진.상.이.다.) 2. 재구성 방향: 본 프로젝트 학습에서 중심이 되는 활동은 ‘나’에 대한 이해 – 특히 나의 재능을 인식하고, 이를 내가 살고 있는 곳에서 실현시킬 수 있는 실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자신의 가치를 다시 한번 인식하면서 실천하는 사람으로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성취기준을 중심으로 다양한 교과를 재구성하여 아이들의 재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타인(친구들, 마을 사람들)에 대한 이해도 높이고자 한다. 3. 관련교과 및 시간: 국어(4), 수학(1), 통합(8) 4. I.D.O.L 전략
|
이전글 | 교육과정 재구성을 통한 I.D.O.L 프로그램 구안(1학년 1학기) |
---|---|
다음글 | 교육과정 재구성을 통한 I.D.O.L 프로그램 구안(5학년 1학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