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진천상산초, 상산 꿈동이들의 입학식
작성자 박수지 등록일 19.03.04 조회수 338
첨부파일

진천상산초등학교(교장 김정현)4일 강당에서 신입생 136명과 학부모, 교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2019학년도 입학식을 실시하였다.

입학식은 입학 허가 선언을 시작으로 학교생활 미리보기, 교장 선생님과 환영사가 진행되었다. 이날 김정현 교장은 새내기 신입생 어린이들에게 입학허가서와 입학 축하선물을 전달했다.

새내기 다짐을 발표한 1학년 강태윤 어린이는 진천상산초등학교에 입학하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어떤 공부를 하게 될 지 기대돼요.” 라고 말했고, 입학식에 참석한 새내기 학부모도 몸에 비해 큰 책가방, 새로 산 실내화를 신은 모습이 아직까진 아기 같아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처음 뵙는 선생님들이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우리 아이가 선생님, 친구들과 즐겁고 신나는 학교생활을 할 수 있다는 믿음이 생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본교 김정현 교장은 봄꽃같이 어여쁜 어린이들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학생들의 무한한 가능성이 싹을 틔우고, 반짝반짝 빛나는 꿈나무로 자라나 바르고 건강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환영 인사를 전했다. 진천상산초등학교의 교직원들은 학생, 학부모, 교직원 모두가 즐거운 교육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며 2019학년도 1학년은 5개 반으로 운영된다.

 

이전글 진천상산초, 전국소년체육대회 1차 선발을 겸한 제19회 충청북도협회장기 핸드볼대회 승리!
다음글 신문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