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인 회장협의회를 다녀와서 (중간보고서 첨부) |
|||||
---|---|---|---|---|---|
작성자 | 이정화 | 등록일 | 12.09.05 | 조회수 | 241 |
첨부파일 |
|
||||
회원님들, 이번 여름은 유난히도 더웠지요? 올 해는 먼 곳에서 집안 식구들이 연이어 오는 바람에 손님치레로 분주하였지만 더 좋은 것은 가족의 행복을 만끽한 반년이었어요.(오~~~ 이 행복!!) 이 와중에도 머릿속에는 오직 '창인 교과협의회 중간보고서를 써야할텐데~~' 라는 중압감에 가끔 골이 띵~~~~~ 여튼 중간보고서를 제촐하였으니 보시고 2학기 창의인성 교과 학습에 많이 활용하시고 다음 주부터 시작하는 연수에 적극 참여하여 좋은 학습결과물과 함께 최종보고서를 작성하시면 좋겠어요. 2학기 활동에 파이팅~~!! ********회장단 협의회 보고사항 *** (협의회가 있던 날 4/9) 1)최종보고서제출일:10월 20일 2)회원명부재 작성: 추가는 안 됨 3)연구 계획서와 중간계획서- 충북교육기부>창인교과협의> 에 올려놓을 것 4)최종보고서 중 도교육청 최종 심사 결과 10팀의 보고서는 중앙에 올림 * 교과협의회 16명 회원 중 1명-1등급 2명 2등급 3명 -3등급을 득할 수 있음 (개인보고서는 꼭 요약서를 4~5쪽을 써야 함:심사위원이 이것을 보고 심사함) 5)운영비:내부 결재 득한 후에 집행-정산서 12월에 도교육청으로 제출 - 정산서는 카드결재 용지나 간이세금영수증도 가 함- |
이전글 | 2학기 운영계획안 |
---|---|
다음글 | 최종 보고서 10월 20일로 확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