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학교급식 우유구매 소액수의 견적 공고 |
|||||
---|---|---|---|---|---|
작성자 | 제천중앙초 | 등록일 | 17.02.21 | 조회수 | 91 |
첨부파일 |
|
||||
2017학년도 학교급식 우유 구매를 위하여 전자입찰(소액수의견적)을 다음과 같이 공고 합니다.
가. 품명수량: 붙임 설명자료와 같음 나. 낙찰자 결정: 국가조합전자조달시스템(G2B) 및 수의계약운용요령에 의한 낙찰 하한율 88% 이상 최저 가격 입찰자 다. 공고방법: 학교, 나라장터 홈페이지 병행 공고 라. 공고내용: 공고문 별도 붙임 마. 입찰기간: 2017.2.21.(화)14:00~2017.2.27.(월)10:00 바. 개찰일시: 2017.2.27.(월)10:00
붙임 1. 우유 입찰공고문 1부. 2. 우유현품설명서 1부. 3. 우유 구매계약 특수조건 1부. 끝. |
이전글 | 2017학년도 제천중앙초병설유치원 통학버스운행 임차용역 견적제출 긴급공고 |
---|---|
다음글 | 2017년 방과후 연계형 돌봄교실 자원봉사자 모집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