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중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학년도 학교급식 우유구매 소액수의 견적 공고
작성자 제천중앙초 등록일 17.02.21 조회수 91
첨부파일

 2017학년도 학교급식 우유 구매를 위하여 전자입찰(소액수의견적)을 다음과 같이 공고 합니다.

 

. 품명수량: 붙임 설명자료와 같음

. 낙찰자 결정: 국가조합전자조달시스템(G2B) 및 수의계약운용요령에 의한

낙찰 하한율 88% 이상 최저 가격 입찰자

. 공고방법: 학교, 나라장터 홈페이지 병행 공고

. 공고내용: 공고문 별도 붙임

. 입찰기간: 2017.2.21.()14:00~2017.2.27.()10:00

. 개찰일시: 2017.2.27.()10:00

 

붙임 1. 우유 입찰공고문 1.

2. 우유현품설명서 1.

3. 우유 구매계약 특수조건 1. .

이전글 2017학년도 제천중앙초병설유치원 통학버스운행 임차용역 견적제출 긴급공고
다음글 2017년 방과후 연계형 돌봄교실 자원봉사자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