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중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학년도 학생보호인력(배움터지킴이)위촉 공고
작성자 손문수 등록일 17.02.13 조회수 95
첨부파일

1. 서류 제출 기간 : 2017.2.13 ~ 2.17(15:00)

2. 서류 제출처: 우리 학교 교무실

3. 면접일 : 2017. 2.20(10:00)(개별 통지)

4. 제출 서류 : 학생보호인력(배움터 지킴이) 신청서 1부(첨부파일 작성후 제출)

                     성범죄경력조회 동의서(서류제출시 작성) 

                     범죄경력조회 동의서(서류제출시 작성)

                     결격사유 확인서(서류제출시 작성)

    

 

  공고문을 잘 읽어 보시고 신청서 외에 관련 자격증, 경력 증명서 등 필요한 서류는 신청서와 함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17 제천중앙초등학교 기간제교원 채용 공고(2차)
다음글 투명한 학부모회 운영 협조 사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