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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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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봉사활동에 관한 학부모 안내문
작성자 염광우 등록일 11.03.24 조회수 216
 

학생봉사활동 시행에 관한 학부모 안내문



  교육 활동에 대한 학부모님의 협조에 감사드리며, 댁내에 축복이 함께 하길 빕니다.

그간 교과 위주의 교육과정 운영으로 인성교육, 지역사회에 대한 이해, 체험 중심의 교육 기회가 부족했음을 느낍니다.

  따라서 학생들이 봉사활동을 통하여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특히 봉사활동 시간을 고입 내신성적에 반영시행함으로 학생, 학부모님의 관심이 여간 높지 않아서 자세한 안내를 아래와 같이 하오니, 참고하셔서 뜻 깊은 봉사 활동이 되게 해 주십시오.

1. 봉사활동 시기

  ◦ 방과 후, 일요일, 공휴일, 방학 등을 이용함.

2. 봉사활동 시수

  ◦ 연간 20시간을 기준으로 하고 학교 계획에 의하여 14시간, 개인별 6시간 이상     을  한다.

3. 봉사활동 절차

  ◦ 봉사활동 계획서 작성 → 학교장 승인 → 봉사활동 실시 → 확인서 발급 받아

    학급 담임에게 제출 → 학급 담임은 → 학생 생활기록부에 기록

4. 봉사활동 대상 기관은 공공기관 및 사회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합니다. 영리단체에서의  활동은 인정 안됨.(봉사기관 현황표는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안내하였음)

5. 봉사활동 확인서 제출

  ◦ 봉사활동에 나갈 때는 담임선생님으로부터 봉사활동 계획서를 받아 가지고 가야  합니다.

  ◦ 활동한 후에는 봉사활동 확인서를 작성하여 반드시 기관장이나 담당자의 직인 또는  확인을 받아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6. 고등학교 입시성적 반영

  ◦ 내신 성적 300점 중 12점을 반영함(2011학년도 고입기준) 

  ◦ 중학교 전학년 실적을 반영함.


2011년   3월  24일


형석중학교장    연  경  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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