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의견수렴 안내 |
|||||
---|---|---|---|---|---|
작성자 | 한솔초 | 등록일 | 20.03.04 | 조회수 | 43 |
첨부파일 |
|
||||
학교정책의 민주성 및 투명성을 확보하여 신뢰받는 참여행정을 구현하고 선출위원의 대표성을 제고하고자 한솔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고자 하기에 그 취지와 주요내용을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건 명 : 한솔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2. 목 적 : 학부모의 학교 참여 기회 보장 3. 주관기관 : 한솔초등학교 행정실 4. 안내 및 의견제출기간 : 2020년 3월 4일부터 2020년 3월 11일까지(7일간) 5. 제출방법: 우리학교 행정실 직접방문 또는 우편, 팩스 제출 6. 주요내용 : 규정 제3조의2(학부모위원 선출) 제1항 및 제5항 조항 개정 - 학부모위원 간접선출 방법으로 전자적 투표에 의한 방법 추가 |
이전글 | 한솔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에 대한 의견수렴 취소 안내 |
---|---|
다음글 | 2020학년도 한솔초등학교 발전기금 운용 계획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