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초등학교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제공 안내 |
|||||
---|---|---|---|---|---|
작성자 | 한천초 | 등록일 | 21.11.22 | 조회수 | 1000 |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여 드리니 취학할 아동의 보호자들은 아래의 온라인 서비스 신청 방법에 따라 신청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21.12.3.(금)∼'21.12.12.(일), 10일 간 예정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안): '21.12.13.(월)∼'21.12.20.(일), 8일 간 예정 |
이전글 | 2021학년도 학년말방학 중 방과후 과정 강사 채용 공고 알림 |
---|---|
다음글 | 슬기로운 학부모 생활 연수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