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미 대여 및 관리 안내(지역별 AS 센터, AS문의 번호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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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5.03.17 | 조회수 | 3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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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로미 대여 및 관리 관련하여 가정통신문을 첨부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요 내용 이로미 대여 중 정상적인 사용으로 인한 고장은 무상 처리되고, 본인 과실로 인한 파손·침수 시 수리비의 20%, 분실 시 이로미 단가의 40%를 사용자가 부담하며 나머지 비용은 교육청에서 지원합니다. 파손 수리에 따른 본인 부담금은 최대 4만원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수리비 지원 예외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로미 본체(단말기) 분실에 따른 수리비 지원은 1회만 가능합니다. 2회 분실 시 기기 단가의 100%를 사용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 단, 관리 앱(충북교육청 스마트ALL) 보안 해제(우회, 무력화)와 관련하여 수리가 필요한 경우 교육청에서 지원받을 수 없으며, 수리비는 사용자가 100% 부담해야 합니다. (예) 루팅으로 인한 부팅 오류, 기기 비밀번호 분실 등으로 메인보드 교체 수리(수리비 10~20만원 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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