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미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대미철인 3종 경기 신문 기사
작성자 대미초 등록일 22.06.02 조회수 372
첨부파일

지역상생학교 대미초, ‘도전! 대미 철인 3종 경기펼쳐

입력 : 2022-06-02 00:12:34   

[한국공보뉴스/충주본부] 윤일근 기자 = “Bicycle 따르릉 신나는 자전거 타기”.

    대미철인3종 2
  

충주 대미초등학교(교장 권태목) 5 31 전교생이 함께하는 대미 철인 3 경기를 실시했다.

대미 철인 3 경기는 충주시 지역상생학교인 대미초등학교의 특색사업인 “Bicycle 따르릉 신나는 자전거 타기 하나로 줄넘기자전거마라톤을 이어서 하는 경기다

    대미철인3종 1
  

학교 운동장과 동량면 용대마을 자전거길마을 마라톤 코스를 이용하여 경기가 이루어졌으며학생들은 평소 놀이시간과 창의적 체험활동 시간을 이용하여 꾸준히 연습해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였다.

 

    대미철인3종 3
  

학생부회장 5학년 ○○ 학생은 “ 선생님친구들과  뻗은 자전거길을 달려서 기분이 매우 상쾌했다. 3 경기를 하느라 힘들었지만모든 경기를 완주하고 철인 인증도 받아 뿌듯했다라고 말했다.

권태목 교장은 “학기 초에는 두발자전거 타기를 두려워하던 학생들도 많았는데모두 열심히 연습하여 오늘 경기에 참여하게 되어 칭찬하고 싶고 앞으로도 학생들이 안전하게 운동하고 자전거를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의견을 밝혔다.

yig7458@hanmail.net

 

이전글 탄소중립실천 플로깅 활동 신문 기사
다음글 2022.선행교육 근절 및 자유학기(학년)제 이해를 위한 학부모 역량강화 연수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