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7월~8월 주말급식비 납입 안내 |
|||||||||||||||||||||||||||||||
---|---|---|---|---|---|---|---|---|---|---|---|---|---|---|---|---|---|---|---|---|---|---|---|---|---|---|---|---|---|---|---|
작성자 | 청원고 | 등록일 | 25.07.14 | 조회수 | 55 | ||||||||||||||||||||||||||
첨부파일 |
|
||||||||||||||||||||||||||||||
폭염 속 여름, 늘 건강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25학년도 7~8월 기숙사 운영 및 학교급식 계획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대상: 기숙사 공사기간 입사생(희망자만 해당 됨) 2. 납부고지 내역
3. 급식기간: 2025. 7. 12. (토) ~ 2025. 8. 24. (일) 4. 스쿨뱅킹 이체 시작일: 2025. 7. 11. (금) 납부기한: 2025. 7. 21. (월) 5. 기타사항 가. 스쿨뱅킹 신청자는 통장 잔액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수시 이체 예정입니다. 나. 신용카드 신청자는 카드 유효기간, 카드 재발급을 받았을 경우 카드사 재등록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다. 문의: 급식 관련(변경) 문의: 식생활관 영양교사 (☏717-6505) 납부 관련 문의: 행정실 담당자 (☏717-6573) 감사합니다.
|
다음글 | 2025. 7월(7. 7.~ 7. 21) 급식비 납입 안내(수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