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7월(7. 7.~ 7. 21) 급식비 납입 안내(수정) |
|||||||||||||||||||||||||||||||
---|---|---|---|---|---|---|---|---|---|---|---|---|---|---|---|---|---|---|---|---|---|---|---|---|---|---|---|---|---|---|---|
작성자 | 청원고 | 등록일 | 25.07.14 | 조회수 | 42 |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7월 급식비가 신청자에 한하여 수익자부담경비 납부신청 방법으로 아래와 같이 이체 및 승인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1. 급식기간: 2025. 7. 7. (월) ~ 2025. 7. 21. (월)/기숙사 공사기간(방학 전) 2 납부고지 내역
3. 스쿨뱅킹 이체 시작일: 2025. 7. 1. (화) 납부기한: 2025. 7. 10. (목) 4. 기타사항 가. 스쿨뱅킹 신청자는 통장 잔액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신용카드 신청자는 카드 유효기간, 카드 재발급을 받았을 경우 카드사 재등록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다. 납부 기한 내에 이체가 되지 않더라도 수시로 이체 예정이니 출금 계좌의 잔액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 문의 - 급식 관련(변경) 문의: 식생활관 영양교사 (☏717-6505) - 수납 관련 문의: 행정실 세입 담당자 (☏717-6573) 【참고】기숙사 스프링클러 공사 및 효율적인 기숙사 운영을 하고자, 7월 4일 이후의 급식비 납입 안내와 징수는 추후 2차로 공지 예정입니다. |
이전글 | 2025. 7월~8월 주말급식비 납입 안내 |
---|---|
다음글 | 2025. 여름방학 중 급식비 납입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