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결석신고서 제출 방법 안내
작성자 황지현 등록일 25.03.11 조회수 39
첨부파일

2025.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를 통한 

결석신고서 제출 방법 안내

 

  학부모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본교에서는 교원 업무 경감 및 학부모 편의성 증대를 위해 나이스 학부모서비스를 통하여 온라인으로 「결석신고서 제출·처리」서비스를 운영합니다. 본 서비스에서는 자녀의 결석 신고와 증빙자료를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제출할 수 있으며, 제출한 결석신고서에 대한 진행 상황을 학부모서비스 앱 알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이스 학부모서비스를 통한 「결석신고서 제출·처리」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니 적극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를 통한 신청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수기(종이) 작성 방법 또한 병 행합니다(학교종이, 학교 홈페이지에서 서식 다운로드 가능)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해 주세요.

다음글 2025. 늘봄학교(맞춤형 프로그램) 위탁 강사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