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스마트박스
|
스마트박스
|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6-6 사회 수업 (스마트 기기 이용)설명
|
스마트박스
|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스마트박스
|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체육 6-2반, 6...
|
스마트 박스
|
|||||
-
- 13.11.05
-
- 스마트박스
- 6학년, 창체-토론수업(빼빼로데이를 챙기는 것이 바람직한가?)
-
- 13.11.08
-
- 스마트박스
- 4학년, 수학, 여러 가지 모양 만들기 (칠교놀이 앱 사용)
4학년, 음악, 리듬악기 연주하기 (드럼 앱 사용)
-
- 13.11.14
-
- 6-6 사회 수업 (스마트 기기 이용)설명
- 이번 사회 수업은 '과학 기술의 두 얼굴'이라는 주제였습니다.
첫번째 활동으로 과학 기술의 두 가지 긍정적, 부정적 측면에 대해 포스트 잇에 조끼리 생각을 적어 의견을 나누어 보는 활동을 했습니다.
두번째 활동부터 스마트 기기를 사용했습니다. 두번째 활동은 과학 기술에 대한 나의 입장을 적어보고 우리 반 친구들의 생각이 대체로 어느 부분에 가까운지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제가 QR코드를 만들고 학생들이 스마트 기기로 QR코드에 접속해 설문조사에 응답하였습니다. 그리고 제가 설문조사 사이트에서 우리반 친구들의 의견을 간략하게 보여주었습니다.
세번째 활동은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여 우리 미래의 모습을 그려보는 활동이었습니다. 미래를 긍정적, 부정적 두 가지 측면으로 그려보도록 하고 TV화면으로 띄어서 발표시키도록 하였습니다.^^
-
- 13.11.15
-
- 스마트박스
- 4학년/ 국어 / 조사한 것 발표하기
- 갤럭시 노트를 이용하여 모둠별 주제에 맞게 정보 검색
- 찾은 정보를 친구들이 이해하기 쉽게 정리(인터넷사전 이용)
- tv에 모둠이 수집한 발표관련 사진이나 그림을 미러링으로 보여주며
학생들이 발표 함.
-
- 13.11.19
-
- 스마트박스
- 6학년, 미술-세계 여러나라의 위치, 수도를 조사하고 국기를 그려 세계지도에 붙이기
-
- 13.11.25
-
- 체육 6-2반, 6...
- 체육 6-2반, 6-3반, 6-4반
스키 계획 세우기(스키 장비의 활용 및 유의점 조사하기)
-
- 13.11.29
-
- 스마트 박스
- 체육 6-6반, 6-7반 스키 계획 세우기(스키 장비의 활용 및 유의점 조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