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안내
작성자 박영우 등록일 23.12.01 조회수 102

<2024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안내>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온라인) '23.12.1.(금) 아침 10시 ∼ '23.12.20.(수) 밤 12시, 20일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를 검색하여 신청·발급(출력 및 PDF저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우편·인편 발급

       - 기간: (우편·인편) '23.12.11.(월) ∼ '23.12.20.(수), 10일간

       - 온라인 통지서 발급을 받은 경우에도 등기우편이 발송 




이전글 한국도박문제예방치유원 12월 카드뉴스
다음글 2024학년도 서경초등학교 초빙교사 임용 재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