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학년 원격수업 시간표( 5월11일~5월15일) | | | | | | | | | 구 분 | 5.11(월) | 5.12(화) | 5.13(수) | 5.14(목) | 5.15(금) | 1교시 | 교과 | 국어 | 체육 | 수학 | 영어 | 과학 | 단원명 | 1-(2) 노새 두 마리 | 배드민턴 | 제곱근의 덧셈과 뺄셈 | Lesson 3. Be Positive, Be Happy | 3. 화학 반응에서의 에너지 출입 | 주요
활동 | 소설의 위기② 복습 | 복식경기 | 제곤근의 덧셈과 뺄셈의 원리 이해 | 주요 어휘 정리 | 교과서 정리 | 학습유형 | 과제제시형 | 과제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2교시 | 교과 | 국어 | 체육 | 수학 | 영어 | 과학 | 단원명 | 1-(2) 노새 두 마리 | 배드민턴 | 제곱근의 덧셈과 뺄셈 | Lesson 3. Be Positive, Be Happy | 1단원 마무리 | 주요
활동 | 어울림 프로그램
소설에 나타난 갈등과 해결 | 복식로테이션 | 제곱근의 덧셈과 뺄셈 문제 풀이 | 문법 완전 분석 | 1단원 정리하기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 | 과제제시형 | 과제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 과제제시형 | 3교시 | 교과 | 영어 | 과학 | 수학 | 스포츠클럽 | 기술가정 | 단원명 | Lesson 2. Animals, Big and Small | 3. 화학 반응에서의 에너지 출입2 | 제곱근의 덧셈과 뺄셈 |
(여자반) 댄스, 요가,피구
(남자반) 피구,축구,족구,
탁구, 농구
| Ⅳ. 수송 기술과 신·재생 에너지 | 주요
활동 | 듣기 및 말하기 표현 정리 | 화학 반응을 활용한 장치 설계 이해 | 제곱근의 덧셈과 뺄셈 문제 해결 | 수송기술 문제해결활동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4교시 | 교과 | 영어 | 과학 | 역사 | 국어 | 기술가정 | 단원명 | Lesson 2. Animals, Big and Small | 3. 화학 반응에서의 에너지 출입 2 | 3-1. 일본의 국권 침탈 | 1-(2) 노새 두 마리 | Ⅳ. 수송 기술과 신·재생 에너지 | 주요
활동 | 단원 정리 및 평가 | 화학 반응을 활용한 장치 설계 정리 | 교과서 정리 및 을사조약과 국권 침탈 과정 이해하기 | 소설의 절정 학습 | 교과서정리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과제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과제제시형 | 5교시 | 교과 | 사회 | 기술가정 | 역사 | 국어 | 정보 | 단원명 | 2-2. 행정부와 대통령 | 1-1. 식사의 계획과 선택 | 3-2.의병을 일으키고, 실력을 양성하고 | 1-(2) 노새 두 마리 | Ⅰ. 2. 정보윤리 | 주요
활동 | 행정과 행정부
행정부의 주요 조직과 기능 | 여섯가지 식품군 및 식품구성 자전거 | 항일 의병 전쟁과 애국 계몽 운동 이해하기 | 소설의 결말 학습 | 사이버 윤리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과제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과제 제시형 | 6교시 | 교과 | 사회 | 기술가정 | 역사 | 미술 | 정보 | 단원명 | 2-2. 행정부와 대통령 | 1-1. 식사의 계획과 선택 | 3. 국권 수호 운동의 전개 | 미술 작품 감상 | Ⅱ. 1. 자료롸 정보의 표헌 | 주요
활동 | 대통령의 지위
대통령의 권한 | 식품군별 1일 권장 섭취 횟수 | 국권 침탈, 항일 의병 운동, 애국계몽 운동 문제 풀기 | 우리나라미술-풍속화 | 1. 자료와 정보 | 학습유형 | 과제 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과제제시형 | 과제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과제 제시형 | 7교시 | 교과 | 진로교육 | | | 미술 | | 단원명 | 4차산업관련 직업탐색
| 미술작품 이해 | 주요
활동 | 풍속화-김홍도의 작품세계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