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학년 원격수업 시간표(5월4일~5월8일) |
| | | | | | | | | | | | 구 분 | | 5.4(월) | 5.5(화) | 5.6수) | 5.7(목) | 5.8(금) | 1교시 | 교과 | 기술가정 | 어린이날
| 수학 | 체육 | 과학 | | 단원명 | 청소년의 발달 | | 정수와 유리수 | 나. 건강과 체력관리 | 지권의 운동 | | 주요
활동 | 인지적 발달 / 도덕성 발달 | | 정수와 유리수 개념이해 | 체력 증진 | 움직이는 대륙 |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 |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2교시 | 교과 | 기술가정 | | 수학 | 체육 | 과학 | | 단원명 | 청소년의 발달 | | 정수와 유리수 | 나. 건강과 체력관리 | 지권의 운동 | | 주요
활동 | 인지적 발달 / 도덕성 발달 | | 정수와 유리수 문제풀이 | 체력 증진 | 판구조론, 화산대, 지진대 | | 학습유형 | 과제제시형 | | 과제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 제공형 | 3교시 | 교과 | 국어 | | 국어 | 스포츠클럽 | 과학 | | 단원명 | 1.표현의 즐거움 문제 해결과 적용 | | 3. 우리 할머니는 외계인 |
(여자반) 댄스, 요가,피구
(남자반) 피구,축구,족구,
탁구, 농구
| 지권의 운동 | | 주요
활동 | 소설 <어린 왕자>의 일부분을 읽고 상징에 대해
알아보기 | | 교과서 활동 분석 | | 확인학습 | | 학습유형 | 과제제시형 | | 콘텐츠 제공형 | | 과제제시형 | 4교시 | 교과 | 국어 | | 국어 | 진로와 직업 | 음악 | | 단원명 | 1. 표현의 즐거움 | | 3. 우리 할머니는 외계인 | 02. 자아존중감과 자기효능감 | 음악감상 | | 주요
활동 | 수필의 특징 작품'우리 할머니는 외계인'감상하기 | |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감동과 즐거움을 주는 글 쓰기 | 자신의 능력, 특성을 존중하는 활동 | 음악회의 예절 | | 학습유형 | 콘텐츠 제공형 | | 과제제시형 | 과제 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 5교시 | 교과 | 자유학기
(예체A) | | 미술 | 음악 | 사회 | | 단원명 | (1-1반)토탈공예
(1-2반)힐링아트
(1-3반)드로잉퍼포먼스
(1-4반)셔틀콕은내친구
(1-5반)타이포그래피 아트
(1-6반)보컬과 음악의 생활화 | | 3. 서양미술 | 음악기초이론1 | 1. 내가 사는 세계 | | 주요
활동 | | | 고대 미술(이집트, 그리스, 로마 미술) | 악보보는법 | 지리 정보의 의미
지리 정보 기술의 발전 | | 학습유형 | | | 콘텐츠 제공형 | 과제제시형 | 콘텐츠 제공형 | 6교시 | 교과 | 자유학기
(예체A) | | 미술 | 수학 | 사회 | | 단원명 | (1-1반)토탈공예
(1-2반)힐링아트
(1-3반)드로잉퍼포먼스
(1-4반)셔틀콕은내친구
(1-5반)타이포그래피 아트
(1-6반)보컬과 음악의 생활화 | | 3. 서양미술 | 정수와 유리수 | 1. 내가 사는 세계 | | 주요
활동 | | | 고대 미술(이집트, 그리스, 로마 미술) | 유리수의 대소관계 이해 | 일상생활 속, 공공 부분
지리 정보 기술 활용 | | 학습유형 | | | 콘텐츠 제공형 | 콘텐츠제공형 | 과제제시형 | 7교시 | 교과 | 자율활동 | | | 수학 | | | 단원명 | | | | 정수와 유리수 | | | 주요
활동 | 학교폭력예방교육 | | | 유리수의 대소관계 문제풀이 | | | 학습유형 | | | | 과제제시형 | | | | | | | | | | 스포츠클럽 원격수업 | | | | | | | | | | | | | * 1학년 | | | | | | | 스포츠클럽 | 단원명 | 주요활동 | 학습유형 | | | | 댄스 | 댄스 | kpop의
흐름 | 콘텐츠
제공형 | | | | | | | | | | | 요가 | 요가 | 요가와
필라테스란 | 콘텐츠
제공형 | | | | | | | | | | | 피구 | 피구 | 피구의
규칙 | 콘텐츠
제공형 | | | | | | | | | | | 축구 | 축구 | 축구의
기초 | 콘텐츠
제공형 | | | | | | | | | | | 족구 | 족구 | 족구의
이해 | 콘텐츠제공형 | | | | | | | | | | | 탁구 | 탁구 | 탁구
규칙 및 경기방법 | 콘텐츠
제공형 | | | | | | | | | | | 농구 | 농구 | 농구경기규칙 이해하기 | 콘텐츠
제공형 | | | | | | 농구의 드리블 연습 | | | | | | | | | | | | | | | | | | | * 2학년 | | | | | | | 스포츠클럽 | 단원명 | 주요활동 | 학습유형 | | | | 댄스 | 댄스 | kpop의
흐름 | 콘텐츠
제공형 | | | | | | | | | | | 요가 | 요가 | 요가와
필라테스란 | 콘텐츠
제공형 | | | | | | | | | | | 피구 | 피구 | 피구의
규칙 | 콘텐츠
제공형 | | | | | | | | | | | 축구 | 축구 | 축구의
기초 | 콘텐츠
제공형 | | | | | | | | | | | 족구 | 족구 | 족구의
이해 | 콘텐츠
제공형 | | | | | | | | | | | 탁구 | 탁구 | 탁구
규칙 및 경기방법 | 콘텐츠
제공형 | | | | | | | | | | | | | | | | | | | | | | | | | * 3학년 | | | | | | | 스포츠클럽 | 단원명 | 주요활동 | 학습유형 | | | | 댄스 | 댄스 | kpop의
흐름 | 콘텐츠
제공형 | | | | | | | | | | | 요가 | 요가 | 요가와
필라테스란 | 콘텐츠
제공형 | | | | | | | | | | | 피구 | 피구 | 피구의
규칙 | 콘텐츠
제공형 | | | | | | | | | | | 축구 | 축구 | 축구의
기초 | 콘텐츠
제공형 | | | | | | | | | | | 족구 | 족구 | 족구의
이해 | 콘텐츠
제공형 | | | | | | | | | | | 탁구 | 탁구 | 탁구
규칙 및 경기 방법 | 콘텐츠
제공형 | | | | | | | | | | | 농구 | 농구 | 농구경기규칙 이해하기 | 콘텐츠
제공형 | | | | | | 농구의 드리블 연습 | | | | | | | | | | | | | | | | | | | | | | | | | | | 1학년 자유학기 수업활동 | | | | | | | | | | | | | * 자유학기 | | | | | | | | 예체A | 단원명 | 주요활동 | 학습유형 | | | 1-1반 | 토탈공예(5교시) | 페이퍼아트 | 미니매직볼 만들기 | 콘텐츠 제공형 | | | | 토탈공예(6교시) | | 블레이드 만들기 | | | | 1-2반 | 힐링아트(5교시) | 힐링아트 | 이어그려 표현하기 | 콘텐츠 제공형 | | | | 힐링아트(6교시) | | 나의 그림 설명하기 | | | | 1-3반 | 드로잉 퍼포먼스(5교시) | 인물 | 사람과 미술의 다양한표현 | 콘텐츠 제공형 | | | | 드로잉 퍼포먼스(6교시) | | | | | | 1-4반 | 셔틀콕은 내 친구(5교시) | 배드민턴
| 하이클리어 | 과제제시형 | | | | 셔틀콕은 내 친구(6교시) | | 드라이브 | | | | 1-5반 | 타이포그래피 아트(5교시) | 타이포그래피 | 영단어6개 타이포그래피하기 | 콘텐츠 제공형 | | | | 타이포그래피 아트(6교시) | | | | | | 1-6반 | 보컬과 음악의 생활화(5교시) | 음악감상 | 동물의사육제(생상스) | 과제제시형 | | | | 보컬과 음악의 생활화(6교시) | | 동물의사육제(생상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