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운영위원회 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봉명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안) 의견수렴
작성자 봉명고 등록일 24.02.01 조회수 20
첨부파일

봉명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안) 의견수렴

 

1. 주요내용

  가. (안 제14조) 매년 정기회 개최시 선출된 운영위원장이 학교장 추천을 받은 교직원 중 1명을 간사로 임명

  나. (안 제14조의1) 녹취파일 보관시 약식 회의록 작성 가능 등

  다. (안 제15조의1) 천재지변 등 위급상황 발생시 긴급 안건 제출에 따라 학교운영위원회 소집의 시간적 여유가 없는 부득이한 경우에 한해 

                          제한적으로 서면 및 비대면 회의 허용 등

 

2. 의견 제출방법

  가. 제출방법: 방문, 팩스, 우편, 이메일

  나. 제출기한: 2024. 2. 13.(화) 까지. 의견은 제출기간 마감일 업무시간내 도착에 한함

  다. 제출처: 봉명고 행정실

    - 주소: (28462) 충북 청주시 흥덕구 월명로 220번길 19

    - 전화(팩스) 299-0104 / 299-0168

이전글 제111회 봉명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다음글 제110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홍보 및 회의록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