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자치회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자치회관련 참고자료 누적
2021-2022학년도 가온 학생자치회 모집 공고 및 지원서 양식
작성자 이지수 등록일 21.06.07 조회수 320
첨부파일

2021 - 2022 가온 학생자치회 모집 공고 및 지원서 양식입니다.

 

지원 기간은 학생회 선거가 연기됨에 따라 6월 7(월) ~ 7 6(자정에서

6월 7일(월) ~ 8월 23일(월) 자정까지로 변경되었습니다.

  

지원서는 gaon13th@naver.com 이메일로만 받습니다.

 

세부사항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학생자치회 지원 관련해서 질문이 있으신 분들은 페이스북 가온 학생회 페이지나

이 게시글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슬라이드0001

슬라이드0002

슬라이드0003

슬라이드0004

슬라이드0005

슬라이드0006

슬라이드0007

슬라이드0008

슬라이드0009

슬라이드0010

슬라이드0011

슬라이드0012

슬라이드0013

슬라이드0014

슬라이드0015

슬라이드0016

슬라이드0017

슬라이드0018

 

이전글 [특종] "전 학생회 선배와의 인터뷰 1편"
다음글 2022년도 생활형 하복 디자인 공모전 도안디자인 형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