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0회장단활동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Asked 어플을 통한 민원처리 시스템
작성자 정택영 등록일 20.08.26 조회수 133
첨부파일

Asked 링크 : asked.kr/gaon13th

 

 

 

안녕하세요. 20-21 가온학생회 B0 회장단입니다.

저희는 '학생들과의 소통 증진'이라는 저희의 공약 중 세부사항인 'Asked를 통한 민원시스템'을 진행하려 합니다.

Asked는 누구든지 익명으로 질문할 수 있으며, 플랫폼 내에서 자체적으로 질문에 대한 답변을 거절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학생회에 대한 질문이나 건의사항이 생기신다면 언제든 물어봐주세요! 열렬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답변은 플랫폼 내에서 언제든지 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저희 회장단은 달별로 정리하여 페이스북 봉명고 홈페이지와 봉명고등학교 홈페이지에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방법(아래 포스터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1. ASKED 어플 활용

Asked 앱을 다운로드 - Gaon20-21 검색 후 팔로잉 - '질문하기' 선택 후 언제든지 질문!

 

2. 링크 활용

페이스북 봉명고등학교 학생회 페이지와 봉명고등학교 홈페이지-회장단에 게시된 링크 활용!

 

 

*아래의 항목이 포함된 질문은 ‘거부’됩니다.

 

• 민원과 무관한 내용

• 특정인/단체의 홍보

• 특정인/단체에 대한 폄하

• 개인정보 및 신상정보

• 욕설이나 외설적 내용

• 도배를 목적으로 한 내용

 

898f59169e164305857c632d2fc8ac23

 

이전글 동복 생활복 제작 관련 1차 설문조사
다음글 2020-2021 학생자치회 1학년부회장 정성호 당선 인사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