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주제탐구 프로젝트 수행 절차 팀 구성 및 주제설정 | 》 | 탐구 계획서 제출 | 》 | 프로젝트 실행 (지도교사의 피드백) | 》 | 최종보고서 제출 | 》 | 프로젝트 발표회 |
2. 세부 사항 가. 프로젝트 팀 구성 : 학생 4인 이내(1명 가능), 지도교사 1인을 1팀으로 구성 나. 팀별 탐구주제와 관련된 교과 교사를 섭외하여 지도를 받을 것 다. 탐구 프로젝트 최종보고서를 제출한 모든 팀을 대상으로 학술제 진행 라. 팀별 5만원까지 물품 지원
3. 일정 활동 내용 | 시기 | 운영 방법 | 운영 계획 안내 및 계획서 제출 | 6월 18일(목) ~ 7월 31일(금) | - 학교 홈페이지 3학년 게시판에 제출 ‘2020. 심화 주제 탐구 프로젝트 활동 계획서’ 1쪽 제출 | 주제 탐구 실행 | 계획서 제출일 ~ 8월 29일 | 팀별 실험 및 관찰, 논문 및 전문 서적 참고 등을 통한 연구 활동 프로젝트 진행 중 지도교사의 지속적인 점검 및 피드백 프로젝트 진행 중 필요한 물품은 김소라 선생님에게 문의 | 최종 보고서 제출 | 8월 29일(토) 24시까지 | 학교 홈페이지 3학년 게시판에 제출 ‘2020. 심화 주제 탐구 프로젝트 최종보고서’ 양식 참조 10쪽 이내로 작성 | 학술제 발표자료 제출 | 9월 1일(화) 18시 30분까지 | 김소라 선생님에게 파일 제출 PPT, prezi 등 | 학술제 개최 | 9월 2일 오후 | - 코로나19 진행 상황에 따라 온라인으로 운영할 수 있음 | 활동 소감문 제출 | 9월 5일(토) 24시까지 | 학교 홈페이지 3학년 게시판에 제출 ‘2020. 심화 주제 탐구 프로젝트 활동 소감문’ 양식 참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