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명고등학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추후 구체적인 지침에 따라 『개인정보처리방침』이 변경될 수 있으며, 개정되는 경우 봉명고등학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봉명고등학교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개인정보파일명 | 처리목적 | 학교생활기록부 | 학교생활기록부 작성 및 관리를 통한 학사관리 | 학부모서비스신청자명단 | 학부모의 자녀정보 열람 | 학생건강기록부관리 | 학생건강기록 관리 | 발전기금기탁자관리 | 학교발전기금 기탁자 및 내역관리 | 홈페이지회원정보 | 홈페이지 회원 관리 | 민원사무처리부 | 민원접수및처리관리 | 학교운영위원회명부 | 학교운영위원회 구성 및 운영관리 | 스쿨뱅킹(CMS)정보 | 학교에서 고지되는 각종 납부금의 자동이체 |
제2조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봉명고등학교가 회원가입, 각종 서비스 제공을 위해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정보파일명 | 수집항목 | 수집방법 | 학교생활기록부 | 사진, 인적사항, 학적사항 등 | 오프라인, 시스템 연계 | 학부모서비스신청자명단 | 학부모성명, 생년월일, 전화번호, 주소, 자녀성명, 생년월일 | 온라인 | 학생건강기록부관리 | 성명, 생년월일, 학년, 반, 번호, 성별, 혈액형, 보호자명, 전염병예방접종, 키, 몸무게, 신체능력 | 오프라인, 시스템 연계 | 발전기금기탁자관리 | 성명, 주민.번호, 주소, 전화번호
| 오프라인 | 홈페이지회원정보 | 회원유형, 성명,ID, 비밀번호, 생년월일, 학년반, 주소, 이메일 | 온라인 | 민원사무처리부 | 민원인 성명, 생년월일, 주소
| 오프라인 | 학교운영위원회명부 | 구분(학부모,지역,교원위원),직위(위원장,부위원장,위원),성명,성별,연령,생년월일,직업, 손폰번호,주소 | 오프라인 | 스쿨뱅킹(CMS)정보 | 학생명, 학년, 반, 번호, 주민.번호, 보호자명, 보호자생년월일, 연락처, 계좌번호 | 오프라인 |
제3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이용자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처리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하여는 아래의 사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개인정보파일명 | 보유근거 | 보유기간 | 학교생활기록부 | 초중등교육법 제25조 학교생활기록의 작성 및 관리에 관한 규칙 제3조 | 준영구 | 학부모서비스신청자명단 | 교육기본법 제23조 3 | 회원탈퇴시까지(2년) | 학생건강기록부관리 |
학교건강 검사 규칙 제9조, 학생건강기록부 등 전산 처리 및 관리지침 제14조 | 졸업후5년 | 발전기금기탁자관리 | 학교발전기금의 조성운용및 회계관리에 관한 규칙 제9조 | 5년 | 홈페이지회원정보 | 정보주체 동의 | 졸업/회원탈퇴시까지 | 민원사무처리부 |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8조, 민원사무처리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 3조 | 10년 | 학교운영위원회명부 | 초중등교육법 제34조, 초중등교육법시행령 제62조 | 10년 | 스쿨뱅킹(CMS)정보 | 정보주체 동의 | 5년 |
제4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봉명고등학교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목적으로 명시한 범위 내에서 처리하며, 다음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정보주체의 사전 동의 없이 본래의 목적 범위를 초과하여 처리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1. 정보주체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은 경우 2. 정보주체 또는 그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 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정보주체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4.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면 다른 법률에서 정하는 소관 업무를 수행할 수 없는 경우로서 보호위원회의 심의·의결을 거친 경우 5. 조약, 그 밖의 국제협정의 이행을 위하여 외국정부 또는 국제기구에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6. 범죄의 수사와 공소의 제기 및 유지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7. 법원의 재판업무 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제5조 (개인정보처리 위탁) 1. 봉명고등학교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위탁업무 내용 | 위탁기관 | 수탁기간 | 전자학생증발급/재발급 | 3년 (학년도별 3년간 위탁) | - 수탁기관명 : 인텍크시스템 -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용정로 25 101-1501 - 전화 : 043) 287-3610
|
2. 봉명고등학교는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3.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6조 (정보주체의 권리, 의무 및 그 행사방법 등) 정보주체는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 할 수 있으며,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그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봉명고등학교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은 「개인정보보호법」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에 따라 열람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정보 열람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제35조제5항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법률에 따라 열람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2)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공공기관이 다음 각 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무를 수행할 때 중대한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① 조세의 부과·징수 또는 환급에 관한 업무 ② 「초·중등교육법」에 따른 각급 학교, 「평생교육법」에 따른 평생교육시설,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라 설치 된 고등교육기관에서의 성적 평가 또는 입학자 선발에 관한 업무 ③ 학력·기능 및 채용에 관한 시험, 자격 심사에 관한 업무 ④ 보상금·급부금 산정 등에 대하여 진행 중인 평가 또는 판단에 관한 업무 ⑤ 다른 법률에 따라 진행 중인 감사 및 조사에 관한 업무 2. 개인정보 정정·삭제 요구 봉명고등학교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에 대해서는 「개인정보보호법」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에 따라 개인정보의 정정·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3.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 봉명고등학교에서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에 대해서는 「개인정보보호법」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에 따라 개인정보의 처리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시 「개인정보보호법」제37조제2항에 의하여 처리정지 요구가 거절될 수 있습니다.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공공기관이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다른 법률에서 정하는 소관 업무를 수행할 수 없는 경우 4)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정보주체와 약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등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정보주체가 그 계약의 해지 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
제7조 (개인정보의 파기)
봉명고등학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개인정보는 목적 달성 후 즉시 또는 별도의 공간에 옮겨져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의 공간으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기한 및 방법 보유기간이 만료되었거나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업무의 폐지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1)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2)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제8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봉명고등학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담당자를 최소화하여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비밀번호 등 주요 개인정보는 암호화하여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전송 시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여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처리시스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6. 접속기록의 보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웹로그, 요약정보 등)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하고 있습니다. 7.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8.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우리 홈페이지는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쿠키의 사용 목적 :자주 찾는 서비스를 설정할 수 있도록 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접수 처리 부서 봉명고등학교는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실무담당부서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31조 제1항에 따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구 분 | 접수․처리부서 | 전화번호 | 학교생활기록부, 학부모 서비스 신청자 명단 | 교무기획부 | 070-4048-7700 | 홈페이지 회원 관리 | 과학정보부 | 070-4048-7700 | 발전기금 기탁자 관리, 민원사무처리부, 학교 운영위원회 명부, 스쿨뱅킹(CMS)정보 | 행정실 | 043-715-7651 | 학생건강기록부 관리 | 체육보건부 | 070-4048-7700 |
제11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18(내선2번)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 02-580-0533~4 (http://eprivacy.or.kr) 3.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 02-3480-2000 (http://www.spo.go.kr/)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1566-0112 (http://www.netan.go.kr/) 제12조 (영상처리기기 설치 운영) 산남고등학교는 아래와 같이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하고 있습니다. 1.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근거․목적 : 산남고등학교의 시설안전․화재예방 2. 설치 대수, 설치 위치, 촬영 범위
설치장소 : 본관 및 별관
관리번호 | 설치 위치 | 카메라 대 수 | 성능 | 촬영범위 | 구분 | ① | 본관 1층 측면 남쪽 출입구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남쪽 정문 출입방향, 주차장 입구 | 실외 | ② | 본관 1층 후면(회의실)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자전거 거치대, 재활용분류장 | 실외 | ③ | 본관 1층 학습도움실(남쪽)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남쪽 출입구, 시청각실, 회의실 앞 | 실외 | ④ | 본관 1층 전면(교장실)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전면 행정실앞, 출입구 진입로 | 실외 | ⑤ | 본관 1층 연결통로(북쪽 출구)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강당, 기숙사 방향 | 실외 | ⑥ | 본관 1층 도서실(북쪽)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급식소 앞 본관과 별관 사이 | 실외 | ⑦ | 별관 1층 급식소(방풍실)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남쪽 진입로 강당 운동장, 기숙사 방향 | 실외 | ⑧ | 별관 1층 급식소(식당 뒤)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급식소 북쪽 후문 | 실외 | | 실외 카메라 | 8대 | | | | ⑨ | 본관 1층 복도(학습도움실2 앞)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학습도움실(2), 교장실 복도, 중간 출입문 | 실내 | ⑩ | 본관 1층 복도(숙직실 앞)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1층 직원화장실, 1층 시청각실앞 | 실내 | ⑪ | 본관 1층 북쪽 비상계단실 (후면)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1층 북쪽 비상계단실 (후면) | 실내 | ⑫ | 본관 1층 중앙현관 (행정실 앞)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1층 중앙현관, 전면 및 북쪽 출입문 | 실내 | ⑬ | 본관 1층 계단실(입구)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1층 중앙현관, 학습도움실 및 승강기 앞 | 실내 | ⑭ | 본관 1층 도서실(내부)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1층 도서실 내부 출입문, 안내데스크 | 실내 | ⑮ | 별관 1층 급식소 현관(식당입구)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1층 식당 출입구 현관, 우유창고 앞 | 실내 | ⑯ | 본관 2층 복도(1-1, 북쪽)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2층 복도(1학년 남 교실) | 실내 | ⑰ | 본관 2층 복도(1-4, 북쪽)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2층 복도(1학년 남 교실) | 실내 | ⑱ | 본관 2층 비상계단실(입구)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2층 북쪽 비상계단실 | 실내 | ⑲ | 본관 2층 복도(1-7, 남쪽)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2층 복도(1학년 여 교실) | 실내 | ⑳ | 본관 2층 복도(1-10, 남쪽)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2층 복도(1학년 여 교실) | 실내 | ㉑ | 본관 2층 비상계단실(출입구)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2층 북쪽 비상 계단실 | 실내 | ㉒ | 별관 2층 복도(과학실, 남쪽)[추가]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별관 2층 복도(과학실, 남쪽) | 실내 | ㉓ | 별관 2층 계단실(남쪽) [추가]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별관 2층 계단실(남쪽) | 실내 | ㉔ | 본관 3층 복도(휴게실, 북쪽)[교체]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3층 복도(계단실 입구, 출입구, 양치실) | 실내 | ㉕ | 본관 3층 복도(1-5, 북쪽)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3층 복도(1학년 남 교실) | 실내 | ㉖ | 본관 3층 복도(2-2, 북쪽)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3층 복도(1,2학년 남 교실) | 실내 | ㉗ | 본관 3층 비상계단실(출입구) [추가]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3층 북쪽 비상계단실 | 실내 | ㉘ | 본관3층 복도(1년 교무실, 남쪽)[교체]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3층 복도(홈베이스, 양치실) | 실내 | ㉙ | 본관 3층 복도(승강기, 중앙)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3층 복도(2학년 여 교실) | 실내 | ㉚ | 본관 3층 복도(2-9, 남쪽)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3층 복도(2학년 여 교실) | 실내 |
관리번호 | 설치 위치 | 카메라 대 수 | 성능 | 촬영범위 | 구분 | ㉛ | 별관3층 복도(가사실, 남쪽) [교체]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별관 3층 복도(가사실, 남쪽) | 실내 | ㉜ | 별관 3층 계단실(남쪽) [추가]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별관 3층 계단실(남쪽) | 실내 | ㉝ | 본관 4층 복도( 북쪽) [교체]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4층 복도(계단실 입구, 출입구,양치실 ) | 실내 | ㉞ | 본관 4층 복도(정독실, 북쪽)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4층 복도(2학년 남 교실) | 실내 | ㉟ | 본관 4층 복도(3-1, 북쪽)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4층 복도(2, 3학년 남 교실) | 실내 | ㊱ | 본관 4층 비상계단실(출입구)[추가]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4층 북쪽 비상계단실 | 실내 | ㊲ | 본관 4층 복도(2년 교무실,남쪽)[교체]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4층 복도(홈베이스, 양치실) | 실내 | ㊳ | 본관 4층 복도(승강기, 중앙)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3층 복도(2, 3학년 여 교실) | 실내 | ㊴ | 본관 4층 복도(3-5, 남쪽)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4층 복도(3학년 여 교실) | 실내 | ㊵ | 별관 4층 복도(음악실, 남쪽)[교체]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별관 4층 복도(음악실, 남쪽) | 실내 | ㊶ | 별관 4층 계단실(남쪽) [추가]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별관 4층 계단실(남쪽) | 실내 | ㊷ | 본관 5층 복도( 북쪽) [교체]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5층 복도(계단실 입구, 출입구,양치실 ) | 실내 | ㊸ | 본관 5층 복도(상담실, 북쪽)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5층 복도(3학년 남 교실) | 실내 | ㊹ | 본관 5층 복도(3-2, 북쪽)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5층 복도(3학년 남 교실) | 실내 | ㊺ | 본관 5층 복도(상담실, 남쪽)[교체]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5층 복도(홈베이스, 양치실) | 실내 | ㊻ | 본관 5층 복도(승강기, 중앙)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본관 5층 복도(3학년 여 교실) | 실내 | ㊼ | 별관 5층 복도(영어실, 남쪽)[교체]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별관 5층 복도(영어실, 남쪽) | 실내 | ㊽ | 별관 5층 계단실(남쪽) [추가]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별관 5층 계단실(남쪽) | 실내 | | 실내 카메라 | 40대 | [추가 7대] [교체 9대] | | | | 합계 | 48대 | | | |
설치장소 : 기숙사 관리번호 | 설치 위치 | 카메라 대 수 | 성능 | 촬영범위 | 구분 | ① | 기숙사 1층 복도(창문)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기숙사 1층 복도(화장실, 침실 입구) | 실내 | ② | 기숙사 1층 휴게실(출입구)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기숙사 1층 현관, 출입문, 휴게실 | 실내 | ③ | 기숙사 1층 정독실(내부 좌측)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기숙사 1층 정독실(내부 좌측) | 실내 | ④ | 기숙사 1층 출입문(중앙)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기숙사 1층 정독실(내부 중앙) | 실내 | ⑤ | 기숙사 1층 정독실(내부 우측)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기숙사 1층 정독실(내부 우측) | 실내 | ⑥ | 기숙사 1층 계단실(1~2층 사이)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기숙사 1층 계단실(1~2층 사이) | 실내 | ⑦ | 기숙사 2층 복도(창문)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기숙사 2층 복도(화장실, 침실 입구)) | 실내 | ⑧ | 기숙사 2층 인터넷 강의실(창문)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기숙사 2층 인터넷 강의실 | 실내 | ⑨ | 기숙사 2층 계단실(2~3층 사이)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기숙사 2층 계단실(2~3층 사이) | 실내 | ⑩ | 기숙사 3층 복도(창문)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기숙사 3층 복도(화장실, 침실 입구)) | 실내 | ⑪ | 기숙사 3층 인터넷 강의실(창문)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기숙사 3층 인터넷 강의실 | 실내 | ⑫ | 기숙사 4층 비상문(외부)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기숙사 4층 복도(화장실, 침실 입구) | 실내 | ⑬ | 기숙사 4층 복도(중앙)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기숙사 4층 휴게실, 정독실 입구 | 실내 | ⑭ | 기숙사 4층 정독실(내부 좌측)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기숙사 4층 정독실(내부 좌측) | 실내 | ⑮ | 기숙사 4층 정독실(내부 좌측코너)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기숙사 4층 정독실(내부 좌측 코너) | 실내 | ⑯ | 기숙사 4층 정독실(출입문) | 1 | 200만화소 동작감지 | 기숙사 4층 정독실(내부 중앙) | 실내 | | 실내 카메라 | 16대 | [교체 16대] | | |
3. 관리책임자 및 접근권한자 구분 | 성명 | 직위 | 연락처 | 관리책임자 | 민병하 | 교장 | 070-4048-7700 | 접근권한자 | 이찬우 | 행정실장 | 043-715-7651 |
4. 영상정보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처리방법 촬영시간 | 보관기관 | 보관장소 | 24시간 촬영 | 촬영일로부터 30일 | 영상정보처리기기 통제실에 보관․처리 |
5. 영상정보 확인 방법 및 장소 : 관리책임자에 요구 6.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 개인영상정보 열람․존재확인 청구서 로 신청하여야 하며, 정보주체 자신이 촬영된 경우 또는 명백히 정보주체의 생명․신체․재산 이익을 위해 필요한 경우에 한해 열람을 허용함 7. 영상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물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 접근통제 및 접근권한 제한, 영상정보의 안전한 저장․전송기술 적용, 처리기록 보관 및 위․변조 방 지조치, 보관시설 마련 및 잠금장치 설치 등 제13조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8.9.1.부터 적용됩니다. 이전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이력변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력변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