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추진 계획 알림 |
|||||
---|---|---|---|---|---|
작성자 | *** | 등록일 | 14.07.01 | 조회수 | 1116 |
첨부파일 |
|
||||
201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추진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립니다. 1. 재입학 신청서 접수기간 : 2014.7.7 ~ 7.11(5일간) 2. 재입학 신청 대상 - 2013학년도 2학기 본교 학업중퇴생 - 2014년 2월 이전 본교 학업중단학생 중 재입학 의사를 표현한 자 3. 준비물 : 재입학 신청학생 및 학부모 도장, 학생의 주민등록등록 1부 4. 신청 장소 : 본교 2층 교무실(담당자 : 박진수 교사 ☎ 043-733-2992, 010-2447-7305) |
이전글 |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행동요령(220차 안전점검의 날) |
---|---|
다음글 | 2014년 5월 문서등록대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