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봉정초, 아버지와 함께하는 목공체험 시간 가져
작성자 김묘향 등록일 21.12.09 조회수 170
첨부파일

http://www.cj-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069626 



 

청주 봉정초등학교(교장 김덕여)는 청주행복교육지구사업의 일환으로 아버지회 주관하에 122주간 가정에서 아버지와 함께하는 목공체험 활동을 추진했다.

코로나로 인해 아버지와 함께 할 수 있는 몸으로 하는 놀이나 체험의 기회가 더욱 부족해진 시기에 신청 가족을 대상으로 목공 체험 활동을 준비했다.

나무와 책을 주제로 하여 아버지와 함께 사포질과 못으로 나무를 조립하고, 읽고 싶은 책을 바구니에 담고 가족과 함께 책을 읽는 시간도 가지기로 하였다. 또한 아버지와 함께 만들고 홈페이지에 인증 사진을 올려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5학년 구본학 어린이는 뚝딱뚝딱! 아빠와 함께 만든 북우드트레이도 좋았고 나무 냄새가 묻은 책을 더 열심히 읽고 싶어졌어요라고 말했다.

김덕여 교장은 평소 아버지회 회원분들이 학교 활동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부분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번 체험으로 아버지와 함께 만들고 대화를 나누면서 가정에 건강하고 행복한 기운을 나눠 주고 싶었다. 앞으로도 행복한 학교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사진자료 3)

 

이전글 봉정초, ‘코로나 함께 극복해요’ 행복 나눔 프로젝트
다음글 “JAZZ공연과 함께 하는 따뜻한 연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