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JAZZ공연과 함께 하는 따뜻한 연말 ”
작성자 김묘향 등록일 21.12.09 조회수 119
첨부파일

청주 봉정초등학교, 찾아가는 JAZZ공연 관람 실시 < 보도자료 < 충북 < 전국 < 기사본문 - 국제뉴스 (gukjenews.com)

청주일보- https://www.cj-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069535


  “JAZZ공연과 함께 하는 따뜻한 연말 ”
- 봉정초, 5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공연관람 행사 실시해 -

 

□ 청주 봉정초등학교(교장 김덕여)는 12월 8일, 5학년 96명 학생을 대상으로 세미나실에서 학교로 직접 찾아가는 JAZZ공연 관람 행사를 실시하였다. 봉정초등학교에서는 매해 학생들의 문화감수성 함양을 위해 공연관람을 계획하여 운영중이다.

□ 학생들이 관람한 ‘재즈로 듣는 K-POP’ 공연은 학생들에게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재즈라는 장르를 친숙한 K-POP곡으로 연주하여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게 하였다. 또한 연말에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캐롤곡도 함께 준비하여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내었다.

□ 이번 행사는 실내 밀집도를 최소화하기 위해 2회에 걸쳐 소규모 인원이 코로나 방역수칙을 안전하게 지켜가며 관람하였다.

□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활동이 어려운 상황 가운데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학생들의 일상생활에 활기를 불어넣는 시간이 되었다.

□ 5학년 한 학생은 “재즈 공연은 처음 봤는데 제가 좋아하는 K-POP을 연주해주셔서 재미있었고 친구들과 함께여서 더 기억이 남을 것 같다” 고 말했다.

□ 김덕여 교장은 “다양한 학교문화예술교육을 통해 우리 학생들에게 문화적 감수성과 문화소양을 길러 문화·예술을 향유하는 성숙한 시민으로 자라나도록 고민하고 노력 하겠다” 고 말했다.
 

이전글 봉정초, 아버지와 함께하는 목공체험 시간 가져
다음글 충북교육청, ‘2050 학교 탄소중립 실천단’ 발대식 가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