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봉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안)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문 |
|||||
---|---|---|---|---|---|
작성자 | 괴산백봉초등학교 | 등록일 | 20.12.18 | 조회수 | 30 |
첨부파일 |
|
||||
「백봉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그 취지와 주요 내용을 교직원 및 학부모, 지역주민들에게 널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안 내 명: 백봉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2. 목 적: 백봉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 3. 주관기관: 백봉초등학교 행정실 4. 의견제출: 2020.12.18.(금)~2020.12.28.(월) ※ 접수가능시간: 08:40~16:40 5. 제출방법: 방문, 우편, FAX, 이메일 6. 내 용: 신구문대조표 참조 7. 의견제출: 이 개정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또는 개인은 의견제출 기한 내에 붙임의 의견서를 백봉초등학교(행정실)로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제140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및 안내 |
---|---|
다음글 | 제139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및 회의록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