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운영위원회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백봉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안)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문
작성자 괴산백봉초등학교 등록일 20.12.18 조회수 30
첨부파일

백봉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그 취지와 주요 내용을 교직원 및 학부모, 지역주민들에게 널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안 내 명: 백봉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2. 목 적: 백봉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

3. 주관기관: 백봉초등학교 행정실

4. 의견제출: 2020.12.18.()~2020.12.28.() 접수가능시간: 08:40~16:40

5. 제출방법: 방문, 우편, FAX, 이메일

6. 내 용: 신구문대조표 참조

7. 의견제출: 이 개정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또는 개인은 의견제출 기한 내에 붙임의 의견서를 백봉초등학교(행정실)로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제140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및 안내
다음글 제139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및 회의록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