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성중학교 로고이미지

변주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6.8.2
작성자 변주연 등록일 16.08.02 조회수 39

오늘 쓸 내용은 종성쌤과 약속한 10년 뒤에 내가 하고 싶은 일들을 적기로 했다. 약속을 했으니 지켜야겠지???????ㅎㅎ 내가 10년뒤에 하고 싶은 일은.... 일단 첫번째는 피아노를 다른사람 앞에서 완벽하게 연주를 하고 싶고,두번째는 공부를 더열심히 해서 부모님 고생하지 않도록 하고 싶고,세번째는 춤을 자유자재로 추고 싶다...!!! 네번째는 악기를 잘 다루고, 피아노 뿐만 아니라 다른 악기들을 잘 연주하여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음악으로 선보이고 싶다. 내용은 적지만 그래도 내가 하고 싶은 일들을 적은거고 10년 뒤에는 이 네가지 일들을 실천하고 싶다!

그리고 내가 10년뒤에 4가지를 하기위해 내가 노력해야할점들은 일단 다른 과목도 다 열심히 하는데 그중에서도 음악을 좀더 공부를 하고, 악기들을 많이 연주할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될때까지 할것이다. 또 춤도 여러가지 곡들을 연습하고, 만약 오디션?같은데서 떨어지더라도 끝까지 포기하지말고 노력할것이다.

나는 피아노를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신있게 연주를 하면 사람들에게 노래를 부르지 않고 연주해서 드려줄수 있다는것이 가장 행복하다. 왜냐하면 종성쌤이 플루트를 자신있게연주하는 모습을 저번에 보았는데 저게 나의 미래처럼 보였기 때문이다. 앞으로도 내가 해보지 못한것도 도전을 해보고, 내가 부족한것들도 하나하나 채워가고 싶다!

이전글 2016.8.4
다음글 2016.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