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차 과제연구계획서 발표대회 및 일정 |
|||||
---|---|---|---|---|---|
작성자 | 이종만 | 등록일 | 16.08.29 | 조회수 | 436 |
첨부파일 |
|
||||
1. 대 회 명 : 2차 과제연구계획서 발표대회 2. 목 적 : 과제를 선정하고 일정 기간 동안 연구를 진행하도록 안내하며, 그 결과를 정리하고 발표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여 자기 주도적이며 폭넓은 사고를 소유한 전인적 인간 육성을 목적으로 한다. 4. 기 간 : 2016. 09. 20(화) 5. 장 소 : 화학실 6. 시상 계획 : 20% 이내 7. 일 정 9월 9일 : 과제 연구 계획서 제출 (국어과 교무실 : 정 찬 희 선생님) 9월 20일 : 과제 연구 계획서 발표 및 시상 11월 25일 : 최종보고서 제출 12월 23일 : 보고서 전시 및 발표 (1차 심사 통과 작품 한함) 12월 29일 : 시상 8. 방 침 (1) 과제연구는 교육과정과는 별도로 전교생을 대상으로 하되, 동아리활동과 연계하여 운영할 수 있다. (2) 연구 분야는 제한하지 않되 단편적인 내용은 지양한다. (3) 연구 주제는 학생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영역 중에서 주어진 시간, 학생의 능력, 학교여건 등을 고려하여 실행 가능한 것으로 한다. (4) 연구는 주제설정, 계획 수립 및 검토, 수행, 결과처리, 보고서 작성 순으로 실행한다. (5) 과제의 성격에 따라 개인 연구나 공동연구로 구분하여 다룰 수 있다.
* 과제연구 계획서, 과제연구 보고서 양식은 첨부. |
이전글 | 교내 지리사진전 대회안내입니다. |
---|---|
다음글 | 진로채널 UCC 공모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