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여름방학 중 우유급식 안내문] |
|||||||||||||
---|---|---|---|---|---|---|---|---|---|---|---|---|---|
작성자 | 이은정 | 등록일 | 13.07.01 | 조회수 | 724 | ||||||||
첨부파일 |
|
||||||||||||
[2013년 여름방학 중 우유급식 안내문 ]
여름방학중 무상 우유급식 안내 안녕하십니까? 2013년도 우유급식관리기준(연간 지원일수 250일 - 토ㆍ일ㆍ공휴일 제외)에 의거하여 여름방학 기간 중 무상 우유급식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학부모님께서는 이점을 양지해 주시고 학생이 공급된 우유를 방학 중 가정에서 매일 먹도록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유는 아래 일정에 의해 가정으로 배달될 예정이오니, 학부모님 또는 학생 보호자가 확인 할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지원기간 : 여름방학 ⇒ 2013.07.19 ~ 2013.08.18. 2. 지원대상 : 보조급식 대상학생 29명 (청원군청지원) 3. 우유 지원량 : 1인당 28개 예정 (※ 지원개수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음) - 백색멸균유 200㎖ 1개(1일 지원량) X 28일 4. 우유 지급처 : 서울우유 옥산대리점 5. 지원일자
6. 기타사항 : 위 해당공급일자에 우유가 공급 되지 않을 시에는 서울우유 (H.P: 043-269-2103, 011-415-2103) 및 본교 행정실 (T:043-230-396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교내 논술대회 및 토론 대회 개최 |
---|---|
다음글 | 2013학년도 2학년 수상체험활동 실시 계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