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로 도우며 공부해요.
2. 서로 어울려 놀아요.
3. 자신을 믿고 사랑해요.
2024년 11월 4일 월요일 |
|||||
---|---|---|---|---|---|
이름 | 구자미 | 등록일 | 24.11.04 | 조회수 | 13 |
2024.11.04.(월) 5-10 학급 알림장
★★★[내일 준비물] 충전된 태블릿 PC -> 2024. 학생 성인지감수성 진단검사 실시. -> 학부모님 부동의 학생은 제외하고 실시. -> 부동의 학생은 별도의 수학시험 실시.
★★★[국어 과제] 호응관계를 생각하며 겪은 일이 드러난 글 쓰기. -> 작성 기한 : 11월 2일 토요일 저녁 10시까지. 종단검사에 참여한 6명의 학생은 11월 3일 일요일 저녁 10시까지. -> 평가기준 : ① 문장의 호응 관계가 알맞은가? ② 4단원에서 학습한, 글머리를 쓰는 6가지 방법 중 한 가지를 선택 및 적용하여 썼는가? ③ 독자가 흥미나 관심을 보일 수 있게 썼는가? ④ 글 전체가 하나의 이야기로 연결되도록 통일성 있게 썼는가? ⑤ 글이 자연스럽게 끝나도록 ‘끝’ 부분을 마무리하였는가? ⑥ 처음, 가운데, 끝 부분의 구성이 균형을 이루었는가?
★★★[음악 과제] 바른 단소 운지법으로 ‘새야 새야’ 또는 ‘아리랑’ 연주하기. -> 11월 7일(목)에 검사 실시 -> 음악 교과서 20쪽의 정간보 참고하기. -> 삼수 변이 붙은 높은 음을 내려면 입김을 세게 불면 됨. 예 ) 중[仲] : 부드럽게 불기. 높은 중[㳞] : 세게 불기. -> 아직 연습을 안한 학생들이 많아서 검사일 연기.
★★★[실과 과제] 용돈기입장 작성하기. -> 11월 25일 월요일에 제출하기. -> 방법 : 자신이 받는 용돈을 합리적으로 소비하거나 저축하기. 단, 평소 용돈을 받지 않는 학생은 부모님과 상의 후 부모님 도와드리기 활동을 통해 노동의 대가로 용돈으로 조금씩 받아 가며 기록하기.
1. 11월 11일(월) 역사쪽지시험 실시. -> 선생님이 나눠준 역사퀴즈자료로 공부하기. -> 시험범위 : 161~180번까지 20문항 -> 최소 10개 이상 맞히면 통과. 10개 미만으로 맞힌 학생은 공부 후 익일에 재시험 실시.
2. . 10월 7일(목)에 수학쪽지시험 실시. -> 6단원. 다각형의 둘레와 넓이 : 마름모의 넓이 구하기. -> 9문항 -> 8시 30분까지 등교하기.
3. 11월 6일(수)에 국어 3단원 평가 실시. -> 3단원. 의견을 조정하며 토의해요 -> 선생님이 나눠준 3단원 요점 정리 자료로 공부하기. -> 25문항 -> 8시 30분까지 등교하기. |
이전글 | 2024년 11월 6일 수요일 |
---|---|
다음글 | 2024년 11월 1일 금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