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10반

1. 서로 도우며 공부해요.

2. 서로 어울려 놀아요.

3. 자신을 믿고 사랑해요.

행복을 주고받는 어린이
  • 선생님 : 구자미
  • 학생수 : 남 15명 / 여 16명

2024년 4월 15일 월요일

이름 구자미 등록일 24.04.15 조회수 5

2024.04.15.() 5-10 학급 알림장

★★★[학교폭력실태조사 참여!] 선생님이 나눠준 자료를 활용해 사이트에 로그인한 후 조사에 참여하기.

-> 모든 학생 참여 필수!

-> 참여 후 다음 예시와 같이 담임교사에게 메시지 전송하기. “가자미 설문조사 참여 완료!”

-> 참여 기간 : 415[]~419[]

-> 칭찬엽전 최대 10개 지급. 월요일에 참여한 학생은 10개 지급. 그 후에 참여한 학생은 1일이 지체될 때마다 칭찬엽전 지급 개수가 2개씩 차감됨.

-> 참여 방법 3가지 중 택일 : 아래의 링크 주소를 직접 클릭한 후 참여번호 입력 후 참여하기. 선생님이 나눠준 큐알코드를 휴대폰, 태블릿 PC 등으로 찍어서 해당 사이트 입장 후 참여번호 입력하여 참여하기. 인터넷 검색창에 학교폭력실태조사라고 쓰고 검색 버튼을 눌러 해당 사이트를 검색한 후 사이트를 클릭하여 입장 및 참여번호로 로그인하기.

★★★[수학 과제] 매쓰홀릭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세 번째로 제시한 학습지 풀기.

-> 오늘까지.

-> 8문항 중 1개라도 틀린 사람은 자동으로 생성되는 보충 학습지를 반드시 풀어 100%로 학습 완료하기.

-> 과제 수행 완료자에게는 칭찬엽전 3개 지급.

★★★[국어 과제] 대상을 생각하며 설명하는 글 쓰기.

-> 국어 교과서 113쪽에 작성하기.

-> 제출기한 : 423[] 하교 전까지.

★★★[국어 과제2] 모둠이 협동하여 설명하는 글쓰기

-> 각자 쓰기로 정한 문단을 쓰고, 다시 고쳐쓰기를 반복하여 글 다듬기.

-> 협동하여 글쓰기이므로 서로 바꾸어 읽어 보고 조언해 주기.

-> 각 문단을 순서대로 읽어 보았을 때 문단과 문단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는지 전체 글이 하나의 주제를 나타내는 통일성을 갖추었는지 점검하기.

-> 최종 점검이 끝나면 선생님에게 작성지를 받아 옮겨 적고 도화지에 이어 붙여 설명하는 글 완성하기.

-> 완성작 상단에는 제목과 모둠원명, 각자 자신이 쓴 문단을 기재하기.

-> 설명하려는 내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그림을 도화지 하단에 그리기.

-> 제출기한 : 53[] 하교 전까지.

1. 422()에 사회쪽지시험 실시.

-> 사회퀴즈자료 101~120번까지 암기하기.

-> 최소 10문항 이상 맞혀야 통과. 그 미만이면 재시험 실시.

2. 417()최기봉을 찾아라독후활동 실시.

-> 독서퀴즈시험, 등장인물과의 가상인터뷰, 즉흥역할놀이 등

3. 418()에 수학쪽지시험 실시.

-> 2단원. 약수와 배수 : 곱을 이용하여 약수와 배수의 관계 알아보기.

-> 출제 문항수 : 9문항

-> 5문제 이상 맞혀야 통과. 그 미만이면 점심시간 또는 쉬는 시간을 이용해 또래 멘토 또는 담임교사가 지도함.

-> 시험이 있는 목요일에는 반드시 아침 830분까지 등교하기.

이전글 2024년 4월 16일 화요일
다음글 2024년 4월 12일 금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