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반 주별 온라인 학습 계획 (9.28~9.29) |
|
<2학기> 9월 28일 ~ 9월 29일(5주) | 맹동초등학교 |
| 월 (28일) | 화 (29일) | 수 (30일) | 목 (1일) | 금 (2일) |
1교시 (09:00∼ 09:35) | 체육 | 과학 | | | |
생존수영 1단계 -물과 친해지기 | 2. 동물의 생활 우리 생활에서 동물의 특징을 어떻게 활용할까요? | 추석연휴 | 추석연휴 | 추석연휴 |
| 36-37쪽(실험관찰19쪽) | | | |
콘텐츠 | 교과서, e학습터 | e학습터 PPT(동영상) | | | |
2교시 (09:45∼ 10:20) | 국어 | 과학 | | | |
3.자신의 경험을 글로 써요. -국어활동하기 | 2. 동물의 생활 동물의 특징을 활용한 로봇 설계하기 | | | |
국어활동30~37쪽 하기 | 38-39쪽(실험관찰20-21쪽) | | | |
콘텐츠 | 교과서, e학습터 | e학습터 PPT(동영상) | | | |
3교시 (10:30~ 11:05) | 국어 | 체육 | | | |
4.감동을 나타내요. -감각적 표현을 사용해 느낌 나타내기 | 생존수영 2단계 -물속에서 숨 참기 | | | |
국어120~125쪽 하기 | | | | |
콘텐츠 | e학습터 | e학습터 | | | |
4교시 (11:15~ 11:50) | 수학 | 국어 | | | |
(몇십몇)÷(몇)(2) | 4.감동을 나타내요. -시를 읽고 여러 가지 감각적 표현 말하기 | | | |
수학40~41쪽 하기 익힘30~31쪽 하기 | 국어126~129쪽 하기 | | | |
콘텐츠 | e학습터 | 교과서, e학습터 | | | |
5교시 (12:25~ 13:00) | 사회 | 수학 | | | |
2.시대마다 다른 삶의 모습 -농사 도구의 변화로 달라진 사람들의 생활 모습 (종합장에 요약하기) | 나머지가 있는 (몇십몇)÷(몇) 을 구해 볼까요(1) | *등교하는 날은 일기, 독서감상문 가져오기 | | |
60~62쪽 요약하기 | 수학42~43쪽 하기 익힘32~33쪽 하기 | | | |
콘텐츠 | e학습터, 교과서 | e학습터 | | | |
6교시 (13:10~ 13:45) | 음악 | 영어 | | | |
3.울긋불긋 물드는 세상 -가을바람 | 9.Who is she? -Look and Listen | *일기 매일 쓰기 *주 1회 이상 독서감상문 쓰기 *고운말 바른말 사용하기 | | |
62~63쪽 | 90~91쪽 | | | |
콘텐츠 | e학습터 | e학습터 | | | |
피드백 | 익힘:풀고 뒤에 답안보고 채점한 후 틀린 것 다시 풀기. 개학 후 확인, e학습터 쪽지 활용 | 익힘:풀고 뒤에 답안보고 채점한 후 틀린 것 다시 풀기. 개학 후 확인, e학습터 쪽지 활용 | | | |
준비물 | 교과서 | 교과서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