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2반

개인위생, 건강관리를 잘 합시다! 

 

서로 존중하며 즐겁게 생활합시다. 

 

사랑합니다^^


  • 선생님 : 서정석
  • 학생수 : 남 16명 / 여 2명

주별 온라인 학습 계획(9.21~9.25)(수정)

이름 서정석 등록일 20.09.25 조회수 3
첨부파일


3-2반 주별 온라인 학습 계획 (9.21~9.25)

<2학기> 921~ 925(4)

맹동초등학교

(21)

(22)

(23)

(24)

(25)

1교시

(09:00

09:35)

미술

과학

도덕

창체

과학

9.종이의 변신, 재미있는 만들기

-종이를 이용한 여러 가지 표현

(색종이나 종이로 여러 가지 표현을 해보세요.)

2. 동물의 생활

사막에는 어떤 동물이 살까요?

4. 아껴 쓰는 우리

4) 아껴 쓰는 마음을 길러요

시간을 잘 관리하고 물건 아껴 쓰기에 꾸준히 노력하기

등교 수업

(국악)

2. 동물의 생활

날아다니는 동물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50~51

30~31(실험관찰16)

82~85

34-35(실험관찰18)

콘텐츠

교과서, e학습터

e학습터 PPT(동영상)

e학습터 PPT(동영상)

e학습터 PPT(동영상)

2교시

(09:45

10:20)

국어

과학

국어

창체

국어

3.자신의 경험을 글로 써요

-기억에 남는 일에 대해 이야기 나누기

2. 동물의 생활

물에는 어떤 동물이 살까요?

3.자신의 경험을 글로 써요

-자신이 쓴 글을 고쳐 쓰기

등교 수업

(국악)

3.자신의 경험을 글로 써요

-우리 반 소식지 만들기

(모둠으로 하는 활동은 생략하기)

국어 96~101쪽 하기

32-33(실험관찰17)

국어 112~113쪽 하기

국어 114~119 하기

콘텐츠

교과서, e학습터

e학습터 PPT(동영상)

교과서

e학습터

3교시

(10:30~

11:05)

국어

체육

수학

창체

사회

3.자신의 경험을 글로 써요

-인상 깊은 일을 글로 쓰는

방법 알기

4.표현

(1)여러 가지 움직임

-도구를 이용하여 표현하기

-움직임 연결하여 발표하기

4.나눗셈

(몇십몇) ÷ ()(1)

등교 수업

(성교육)

2.시대마다 다른 삶의 모습

(1)옛날과 오늘날의 생활 모습

-새로운 도구를 만들어 사용하던

옛날의 생활 모습 알아보기

국어 102~107쪽 하기

100~103

수학 38~39쪽 하기

익힘 28~29쪽 하기

57~59쪽 요약하기

콘텐츠

e학습터

e학습터

e학습터

교과서, 디지털교과서

4교시

(11:15~

11:50)

수학

국어

영어

창체

음악

4.나눗셈

(몇십) ÷ ()(1)

3.자신의 경험을 글로 써요

-인상 깊은 일로 글 쓰기

8.Don’t run, please.

Read and Write

등교 수업

(성교육)

3.울긋불긋 물드는 세상

-당둥동징

수학 32~35쪽 하기

익힘 22~25쪽 하기

국어 108~111쪽 하기

82~83쪽 하기

60~61

콘텐츠

e학습터

교과서, e학습터

교과서, 디지털교과서

e학습터

5교시

(12:00~

12:35)

사회

수학

사회

미술

영어

2.환경에 따른 의식주

생활 모습

4.나눗셈

(몇십) ÷ ()(2)

2.시대마다 다른 삶의 모습

(1)옛날과 오늘날의 생활 모습

-자연에서 얻은 도구를 사용하던

옛날 생활 모습 알아보기

등교 수업

8.Don’t run, please.

-Story land

-Check up

45~49쪽 하기

수학36~37쪽 하기

익힘26~27쪽 하기

50~56쪽 종합장에 요약하기

84~85

콘텐츠

e학습터, 교과서

e학습터

교과서, 디지털 교과서

교과서, 디지털교과서

6교시

(13:00~

13:35)

음악

영어

3.울긋불긋 물드는 세상

-다른 나라의 놀이노래

-카논

-목소리

8.Don’t run, please.

-Fun Island

54~59

86~89

콘텐츠

e학습터

교과서, 디지털교과서

피드백

익힘:풀고 뒤에 답안보고 채점한 후 틀린 것 다시 풀기. 개학 후 확인, e학습터 쪽지 활용

익힘:풀고 뒤에 답안보고 채점한 후 틀린 것 다시 풀기. 개학 후 확인, e학습터 쪽지 활용

익힘:풀고 뒤에 답안보고 채점한 후 틀린 것 다시 풀기. 개학 후 확인, e학습터 쪽지 활용

*일기 매일 쓰기

*1회 이상 독서감상문 쓰기

e학습터 쪽지 활용

준비물

교과서

교과서

교과서

교과서


이전글 주별 온라인 학습 계획(9.28~9.29)
다음글 주별 온라인 학습 계획(9.14~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