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7 (월) | 9/8 (화) | 9/9 (수) | 9/10 (목) | 9/11 (금) |
1교시 | 국어 | 국어 | 국어 | 국어 | 국어 |
(0-6) 독서단원 책 속 인물에게 편지쓰기 | (0-7) 독서단원 다양한 독후활동 알아보기(1) | (0-9) 독서단원 책을 읽고 생각을 나누어요 (독서의 필요성) | (0-10) 독서단원 말하기 습관 점검하기 | (0-11) 독서단원 온책 읽기_좋아하는 책을 골라 느리게 읽기 |
국어 20~29쪽 | 국어 20~29쪽 | 국어 8~29쪽 | 국어 8~29쪽 | 국어 8~29쪽 |
2교시 | 수학 | 국어 | 영어 | 음악 | 창체(자율) |
5. 막대그래프 (5-8) [생각수학] 누구를 양궁 대표선수로 정할지 알아보기 | (0-8) 독서단원 다양한 독후활동 알아보기(2) | 파닉스 특강 (0-3) P~Z | 3. 즐겁게 신나게 (3-2) ‘동네 한 바퀴’ -소리의 어울림을 느끼며 돌림노래 부르기, 주변의 소리 탐색해 표현하기 | (1-2) 학급협의 및 1인 1역 -우리학급 문제 우리가 해결해요. |
수학 120-121쪽 | 국어 20~29쪽 | - | 34~35쪽 | - |
3교시 | 사회 | 창체(진로) | 체육(전담) | 음악 | 체육(전담) |
(4-5) 3단원. 주민참여와 공공기관-정리1 | 자기 이해 활동 -진로검사를 통하여 자신의 소질과 적성 파악하기 | (3-6) 3. 발로 공을 다루어요(6/14) 공간을 차단하며 수비하기1 | (3-3) 책상댄스 -음악에 맞추어 간단한 동작으로 책상춤 추기 | (3-7) 3. 발로 공을 다루어요(7/14) 공간을 차단하며 수비하기2 |
96-99쪽,105-106쪽 | - | 84~85쪽 | - | 84~85쪽 |
4교시 | 도덕 | 수학 | 사회 | 수학 | 사회 |
(2-5)공손하게 다정하게 일상생활에서 지켜야 할 예절을 익히고 대상과 상황에 알맞은 예절 실천하기 | (0-5) 5. 막대그래프 6. 규칙찾기 단원 복습하기 | (4-6) 3단원. 주민참여와 공공기관 -정리2 | (0-1) 1. 큰수 2, 각도 단원 복습하기 | (4-7) 3단원. 우리 지역의 공공기관 -정리3 |
28-31쪽 | 수학교과서, 익힘책 | 105-106쪽 | 수학교과서, 익힘책 | 96-103쪽 |
5교시 | 창체(자율) | 창체(동) | 미술 | 과학 | 과학 |
(1-1)1인 1역 정하고 자기 역할에 참여하기 | (0-14) 동아리 활동 ■책 읽고 다양한 방법으로 생각과 느낌 말하기 | (2-3)색의 이런 느낌, 저런 느낌 - 따뜻한 느낌과 차가운 느낌의 색을 탐색하고, 느낌을 살려 표현하기2 | (6-5) 4. 물체의 무게 -정리 | (6-6) 5. 혼합물의 분리-정리 |
- | - | 17쪽 | 교과서 82-83쪽 | 교과서 104쪽 실험 관찰 52쪽 |
6교시 | | | 미술 | | |
| | (5-4)유쾌한 상상의 세계로 여러 가지 방법으로 상상의 세계를 재미있게 표현하기 | | |
| | 30~33쪽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