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20 (월) | 7/21(화) 등교 | 7/22 (수) | 7/23 (목) | 7/24 (금) 등교 |
1교시 | 국어 | 국어 | 국어 | 국어 | 음악 |
9. 자랑스러운 한글 문자가 필요한 까닭 알기-1 (9-1) | 9. 자랑스러운 한글 한글을 만든 과정 이해하기-1 (9-3) | 9. 자랑스러운 한글 한글을 만든 과정 이해하기-2 (9-4) | 9. 자랑스러운 한글 한글을 만든 과정과 특성을 이해했는지 확인하기 (9-5) | 3. 즐겁게 신나게 (3-1)우리나라 지역 축제의 종류와 음악이 활용된 예 알아보기 <수행평가> |
국어 246~251쪽 | 국어 252~256쪽 | 국어 257쪽 | 국활 84~89쪽 | |
2교시 | 국어 | 영어 | 영어 | 창체 (봉) | 국어 |
9. 자랑스러운 한글 문자가 필요한 까닭 알기-2 (9-2) | 6. What Time Is It? (6-4) 배운 표현을 활용하여 과업 수행하기 | 6. What Time Is It? (6-5) 다양한 문제를 풀며 배운 내용 정리하기 | ■ 교내 주변 환경 정화 활동하기 | 9. 자랑스러운 한글 한글의 특성 이해하기 (9-6) |
국어 246~251쪽 | 68~70쪽 | - | - | 국어 258~263쪽 |
3교시 | 수학 | 체육 (담임+스강) | 체육 | 과학 | 체육 |
6. 규칙찾기 (6-8) [탐구수학] 재미있는 수의 규칙을 알아보기 | 4. 리듬이 무엇인지 알아요(1/7) 리듬 표현의 의미와 특성 알아보기 | (4-2) 4. 리듬이 무엇인지 알아요(2/7) 동시, 신체 활동 속에서 리듬 찾아보기 | 2. 지층과 화석 (1-2) 단원정리 | 4. 리듬이 무엇인지 알아요(3/7) 박자에 맞추어 움직이고 ‘4박자에 맞춰 표현해 보아요’ 놀이하기1 |
수학 148~151쪽 | 96~99쪽 | 100~101쪽 | 22-45p | 102~103쪽 |
4교시 | 도덕 | 수학 | 사회 | 창체 (동) | 사회 |
작은 실천, 아름다운 세상 (0-1) 자신을 발전시키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수 있는 실행계획 세우기 | 6. 규칙찾기 (6-9,10) 배운 내용정리하기 <수행평가> | 2. 우리가 알아보는 (2-2)지역의 역사 - 단원정리 2- | 동아리 활동 –11- ■책 읽고 뒷이야기 이어쓰기 | 3 지역의 공공기관과 (3-1)주민참여 - 단원정리 1 - |
도덕 54쪽~59쪽 | 수학 144~147쪽 수학익힘 ~쪽 | 54-91p | - | 96-139p |
5교시 | 음악 | 과학 | 과학 | 창체 (동) | 과학 |
3. 즐겁게 신나게 (3-1)우리나라 지역 축제의 종류와 음악이 활용된 예 알아보기 | 5. 혼합물의 분리 (5-11) 혼합물의 분리를 정리해볼까요? | 과학자처럼 탐구해볼까요? (1-0) 과학자처럼 탐구해볼까요? 단원정리1 | 동아리 활동 –12- ■책 읽고 예쁜 엽서로 꾸미기 | 여러가지 식물의 한살이 과정을 조사하기 <수행평가> |
58~59쪽 | 과학 116-117쪽 | 과학 8-15쪽 | - | 64-65p |
6교시 |
| | 과학 | |
|
|
| 과학 16-20쪽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