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1반


      창의적이고 서로

      배려하고 공감하는

      4학년 1반이 됩시다!!^^ 

      4학년 1반 화이팅~!!

창의와 인성이 가득한 4학년 1반!
  • 선생님 : 석유진
  • 학생수 : 남 11명 / 여 10명

주별 등교 및 온라인 학습 계획(4학년)_8월24일~8월28일 2

이름 석유진 등록일 20.08.26 조회수 18

85

8/24 ()

8/25 ()

8/26 ()

8/27 ()

8/28 ()

1교시

창체(자율)

영어

영어

국어

국어

(0-1) 개학식 슬기로운 온라인 학습생활

(6-6) Special 3

세계 여러 도시의 시각을 알아봐요! / 위치에 따라 에너지가 달라요!

(6-7) Review 1~6

다양한 활동을 통해 배운 내용 복습하기

(10-7) 만화를 읽고 인물의 마음 표현하기 (2/2)

(10-8) 인물의 마음을 짐작하며 만화 영화 보기(1/2)

-

71~72

73~74

국어 292~293

국어 294~295

2교시

창체(자율)

국어

국어

음악

수학

(0-2) 영양교육 2

올바른 식사 예절

(10-5) 인물의 마음을 짐작하며 만화 읽기

(10-6) 만화를 읽고 인물의 마음 표현하기 (1/2)

1. 느낌을 담아

(1-9)‘ 놀이와 노래’ -노래를 부르며 놀이하기

5. 막대그래프

(8-3) 막대그래프에서 무엇을 알 수 있는지 알아보기

-

국어 284~285

국어 286~292

24~25

수학 112-113

수익 68-69

3교시

국어

체육(담임)

체육(전담)

음악

체육(전담)

(10-3) (복습) 표정이나 행동으로 인물의 마음 짐작하기

(3-1) 3. 발로 공을 다루어요(1/14)

축구형 게임의 특성 이해하기

(3-2) 3. 발로 공을 다루어요(2/14)

패스를 하며 공간 이동하기

1. 느낌을 담아

(1-10) ‘놀이와 노래’ -노래를 부르며 놀이하기

(3-3) 3. 발로 공을 다루어요(3/14)

패스, 드리블을 활용한 공간 만들기1

국어 274~279

80

81

24~25

82~83

4교시

국어

수학

사회

수학

사회

(10-4) (복습) 인물의 마음을 짐작하며 만화 읽기

5. 막대그래프

(8-1) 단원도입

표와 그림그래프에 대해 알아보기

(4-1) 1단원.

지역의 위치와 특성 마무리 -정리1

5. 막대그래프

(8-2) 막대그래프를 알아보기

(4-2) 1단원.

지도의 의미와 필요성을 알아봅시다.-정리2

국어 280~283

수학 108-109

수익 65

52~53

수학 110-111

수익 66-67

10-13p

5교시

도덕

과학

미술

과학

국어

(0-2) 작은 실천, 아름다운 세상

우리의 전통예절을 배워 생활 속에 실천하기

(6-1) 1. 과학자처럼 탐구해 볼까요?

과학자처럼 예상해 볼까요?

(6-2) 내가 좋아하는 미술작가

좋아하는 미술 작가와 작품을 알아보고, 특징을 살려 작가의 방 꾸미기

(6-2) 1. 과학자처럼 탐구해 볼까요?

과학자처럼 분류해 볼까요?

(10-9) 인물의 마음을 짐작하며 만화 영화 보기(2/2)

62~65

교과서 14~15

실험 관찰 8

34~37

교과서 16~17

실험 관찰 9

국어 296~297

6교시

미술

(2-1) 색의 이런 느낌, 저런 느낌

비슷한 색과 반대색을 탐색하고, 느낌을 살려 표현하기

14~15

 

이전글 주별 등교 및 온라인 학습 계획(4학년)_9월14일~9월18일
다음글 주별 등교 및 온라인 학습 계획(4학년)_8월24일~8월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