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5월 14일(목) 학습일기 | 1교시 체육 | 서브에 대한 설명이 맞으면 ㅇ, 틀리면 x 하세요. 1. 단식 서브일 때, 서브는 직선 방향으로 넣는다. ( x ) 2. 복식 서브일 때, 연속득점일 경우 방금 서브를 넣은 사람이 이어서 서브를 넣는다. ( o ) | 2교시 창체자율 | 1. 다문화 친구들이 겪는 어려움에 무엇이 있을까요? 밥을 먹을 때 음식이나 수저가 달라서 먹기 힘들다. 2. 우리 반에 한국어를 못하는 친구가 있다면 어떻게 도와줄 수 있을까요? 한국어를 알려주고 나도 그 친구의 나라의 말을 배울 것이다. | 3교시 사회 | 1. 국민이 주인인 정치 형태를 무엇이라고 합니까? 민주주의 2. 민주주의의 기본정신 세 가지를 써 봅시다. (힌트: ㅇㅇㅇㅈㅇ, ㅈㅇ, ㅍㄷ) 인간의 존엄,자유,평등 3. 민주주의의 꽃은 무엇을 말합니까? 두 글자로 써 봅시다. 선거 | 4교시 영어 | 그림을 보고, 주어진 낱말을 사용하여 자기소개 글을 완성하고 해석해 보시오. 1. Hello, I’m Chen Liu 해석: 안녕, 나는 첸 리우야. 2. I’m in the fifth grade 해석: 나는 5학년이야. 3 .I like singing 해석: 나는 노래부르기를 좋아해
| 5교시 국어 | 공식적인 말하기 상황의 특성을 한 가지 적어 보세요. 높임을 나타내는 말을 써야한다. | 6교시 실과 | 바느질을 사용한 생활 소품에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세 가지 적어 봅시다. 1.인형 2.베개 3.옷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