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4반

  

서로 사랑하면 즐거운 학교생활
  • 선생님 : 이한별
  • 학생수 : 남 14명 / 여 12명

5월14일 목요일 학습일기

이름 문소윤 등록일 20.05.14 조회수 13


 

 제목 : 514() 학습일기

1교시

체육

서브에 대한 설명이 맞으면 , 틀리면 x 하세요.

1. 단식 서브일 때, 서브는 직선 방향으로 넣는다. (   x   )

2. 복식 서브일 때, 연속득점일 경우 방금 서브를 넣은 사람이 이어서 서브를 넣는다.  (   o   )

2교시

창체자율

1. 다문화 친구들이 겪는 어려움에 무엇이 있을까요?

밥을 먹을 때 음식이나 수저가 달라서 먹기 힘들다.

2. 우리 반에 한국어를 못하는 친구가 있다면 어떻게 도와줄 수 있을까요

한국어를 알려주고 나도 그 친구의 나라의 말을 배울 것이다.

3교시

사회

1. 국민이 주인인 정치 형태를 무엇이라고 합니까

 민주주의

2. 민주주의의 기본정신 세 가지를 써 봅시다(힌트: ㅇㅇㅇㅈㅇ, ㅈㅇ, ㅍㄷ)

 인간의 존엄,자유,평등

3. 민주주의의 꽃은 무엇을 말합니까? 두 글자로 써 봅시다.

 선거

4교시

영어

그림을 보고, 주어진 낱말을 사용하여 자기소개 글을 완성하고 해석해 보시오.

1. Hello, I’m Chen Liu

해석: 안녕, 나는 첸 리우야.

2. I’m in the fifth grade

해석: 나는 5학년이야.

3 .I like singing

해석: 나는 노래부르기를 좋아해

 5교시

국어

공식적인 말하기 상황의 특성을 한 가지 적어 보세요.

높임을 나타내는 말을 써야한다.

6교시

실과

바느질을 사용한 생활 소품에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세 가지 적어 봅시다.

1.인형

2.베개

3.

 

이전글 5월15일 금요일 학습일기 (2)
다음글 5월13일 수요일 학습일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