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5반

 

자기 혼자서

어떤 책을 읽었는지

무엇을 경험했는지보다 

친구들 앞에서

얼만큼 어떻게

구술 발표할 수 있는지가 더 중요하죠.

스스로! 더불어! 책으로!
  • 선생님 : 정성우
  • 학생수 : 남 12명 / 여 13명

김서현(5월29일)

이름 김서현 등록일 20.05.30 조회수 14
첨부파일

1교시 창체(직지교육) 

  위대한 발명 금속활자 직지 1465년 비블리아 파우페럼 가난한자의 성곙이란책이다. 1464년 그로테스크 알파벳k 1400년 목판인쇄 놀이카드-다이아몬드의 잭이다. 르네상스 (1400년-1530년) 종교개혁 (15세기 후반-18세기초) 산업현명 (1760-1840) 시민(17세기~18세기)이다.

 

2교시 음악

 박자를 잘 맟추고 너무빠르게 부러도 안되고 엄청느리게 부러도 안된다. 박자를 틀리지 않고 부러야 된다.

 

3교시 창체

  우리 모두 환경보호 하기 환경보호를 모두 실천하기 남극에있는 북극곰은 길을 잃어버리고 있다. 물이녹으면서 물이 많이 변화가 되고있다.

 

4교시 수학(약분과 통분)

분모가 다른 분수의크기 비교하기 1보다작은 분수이다. 분자가 분모보다 1작다. 분자가 분모보다 1작은것은 모두 각 분수의 단위만큼 작다. 분모가 클수록 분수의 크기가 크다. 분모와 분자가 클수록 분수의 크다.각 분수의  단위분수가 작을수록 크다. 

 

5교시 체육(도전활동)

  배면뛰기와, 가위뛰기, 높이뛰기, 정보하기 배면뛰기, 가위뛰기

높이뛰기 입니다.  공중 동작과 착지 잘보세요. 기본동작을 다시보면서 익혀봅시다.

 

이전글 비밀글 김민석(5월 29일) (1)
다음글 김서현(5월28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