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앨범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농구부, 기분 좋은 출발
좋아요:0
작성자 사직초 등록일 20.07.20 조회수 356
첨부파일

  우리 사직초등학교 농구부가 2020년 기분 좋은 첫 출발을 하였습니다. 지난 7월 19일 부터 청주 비봉초등학교에서 열린 2020. 유소년 하모니 농구 리그대회에서 춘천의 만천초등학교를 44대 23의 점수로 크게 이겼습니다.  6학년 주축 선수들의 골밑, 외곽슛 등 고른 득점과 5학년 선수들의 자신감 있는 경기 참여로 1쿼터 부터 4쿼터 종료 될 때까지 시종 리드하면서 첫 경기의 부담을 떨치고 승리하였습니다. 특히 초등학교에서 보기드문 페이크, 컷인 플레이 등 약속된 경기 전술이 잘 이루어져 그동안의 노력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실전경기가 없어 동계훈련과 교내 훈련을 통해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할 기회가 없었는데 모처럼 벌어진 경기에서의 좋은 소식은 앞으로의 경기에도 큰 기대가 됩니다.

교장선생님과, 학부모회 회장님과 부회장님도 훈련장에 오셔서 사전에 격려해 주셔서 더 큰 힘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제 다음 경기는 7월 25일에 역시 춘천 만천초를 물리친 온양 동신초등학교와의 경기가 남아 있습니다. 1주일 동안 부족한 부분 점검하고 동신초 승리 전략을 잘 세운다면 연승도 기대해 볼만 합니다.  

이전글 학급별 전교생 성교육
다음글 배움꽃이 피었습니다.